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21:14
조회: 137
추천: 0
직변권 말고 이런건 어떰??다들 느끼겠지만 밸런스 패치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온다. 솔직히 검은사막처럼 본캐->전승캐로 복사해서 스왑하며 쓸 수 있게 해주면, 파티 플레이도 훨씬 유연해지고 유저들도 다양한 직업 해보면서 게임 더 오래 즐길 텐데 왜 이렇게 막아두는 건지 모르겠음. 파티 위주 게임이라 사냥 뒤지게하는 RPG랑은 다르다고 쉴드 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애초에 파티 게임이니까 더더욱 유연하게 포지션 바꿔가면서 굴릴 수 있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지금 밸런스 꼬라지 보면 진짜 역대급으로 더럽고 역겨움. 패치 나올 때마다 "어떻게 하면 유저 기분 제일 나쁘게 할까?" 연구해서 작정하고 내놓는 것 같음. 사람이 실수로 한두 번 똥볼 차는 건 이해해도, 매번 이 정도로 콕 집어서 불쾌하게 만드는 것도 진짜 재능인 듯. 운영진들도 생각이 있으면 이제는 좀 해결책을 내놔야 하지 않나? 매번 유저들 뒷목 잡게 만들지 말고, 상식적인 밸런스 좀 잡고 직업 스왑 시스템 같은 거라도 좀 고민해 줬으면 좋겠다. 진짜 이러다 정떨어져서 다 떠나고 나면 그때 가서 후회할 건가 싶네.
EXP
320
(20%)
/ 401
|
오꾸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