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23:15
조회: 138
추천: 0
암만생각해도 ㅂㅅ같네...데이터를 쳐모은다는데. 대가리도 나쁜색이들이 변수라도 줄여야 모은데이터로 뭘하지. 이해도작도 랜덤. 아르카나도 랜덤 조율도 랜덤. 날개도 랜덤. 죄다랜덤인데 어떻게 데이터를 모은다는거지? 죄다 어디 나사하나빠진스펙들로 사냥하고 쌈하는데 투력가지고 가능함? 그 투력에 방어투력도 포함인데? 동투력에 방돌한새기랑 안한새끼랑 딜량이 같겠어? 동투력인데 20렙 스킬이 같겠냐고. 남준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