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21:43
조회: 101
추천: 0
정령성 정령이펙트좀 너프해라 남준아눈깔아프고 바닥패턴 다가려서 안보고 감으로피한다 건의넣은지 2달은됐다 남준아 옵션에서 끌수도없다 옵션은 대체 왜만들었어? 그리고 별로 안거슬리긴한데 마도 불장도 보임 본체 적대치에 합산도안되는 소환물취급 스킬들만 이펙트까지 하나같이 똑같이 찐빠나는거 보면 걍 개발자체를 병신같이한거같은데 진짜 돈받고 이딴식으로할래
EXP
8,754
(69%)
/ 9,001
|
Gun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