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깔아프고 바닥패턴 다가려서 안보고 감으로피한다

건의넣은지 2달은됐다 남준아

옵션에서 끌수도없다 옵션은 대체 왜만들었어?

그리고 별로 안거슬리긴한데 마도 불장도 보임

본체 적대치에 합산도안되는 소환물취급 스킬들만 이펙트까지 하나같이 똑같이 찐빠나는거 보면

걍 개발자체를 병신같이한거같은데 진짜 돈받고 이딴식으로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