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주 쾌손 - 딸깍 만피로 치유보다 힐좋다

보호진 - 선케어 지린다

라는 논리면

공버프에 풍에 선케어 힐 다좋은데

도대체 무스펠은 왜 랏치유냐?????????

보호진 15만찍어도 고결 2만쉴드 쿨1분인데 / 병싄치유가 스킬다시 읽으라는데 설마 그 몇천짜리 쉴드? ㅋ

지금 무스펠에서 랏치유 구하는놈들은 죄다 병1싄이라는 소리 하는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