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헌날 쳐싸워대니까
똥통생긴김에 방향성 제시한거지
그냥 수호고 치유고 평생 딜시너지 구린채로 사쇼
ㅈㄴ ㅅㅂㅋㅋ 좋게써줘도 이해못하는 새끼들이 한트럭이네

왜 개인딜 버프하라고 한줄알아?

검호 개인딜 버프돼도 파일럿차이에따라
수호랑 치유가 dps 딸수있으니까임

물론 내말대로 패치하면
넘을수없는 고점에 벽있겠지

그럼 시발 이대로 쳐살자 시발아
허구헌날 수호들은 양반이니 냅두고
호치 서로 쳐싸우는 벌레련들아
염병 좆밥깔개련 좆기하라 같은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