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6:39
조회: 114
추천: 0
내가 볼땐 원래 아벤보면서 애들이 이거 고쳐주세여하는거 끌어와다 밸패에 써야하는데
그런 애들 다 죽고 지들끼리 칼들고 폭동내고 앉아있으니까 만든거같음
EXP
15,996
(89%)
/ 16,201
|
나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