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저번 패치에 원딜들 버프와 더불어 살성의 너프가 있었는데요, 아직도 살성이 이기는거 보니, 정말 격차가 엄청났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원딜들의 체급보다 피지컬차이로 인한 이슈인 줄 알았으나, 이제야 깨우칩니다. 살성은 그간의 업보로 인해 치밑딜로 가서 자숙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