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9:36
조회: 201
추천: 0
그렇게 쉬운데 쾌광 쿨 늘릴때 왜 징징됐지??쾌광 쿨 조금 늘렸다고 겁나 징징되서
다시 롤백해준거 아님?? 존나 쉬운데 왜 그랬을까?? ㅋㅋ
EXP
1,578
(89%)
/ 1,601
|
은빛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