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검성에 비하면 수호 쓰레기 맞음
고스펙이면 몸빵차이 거의 못느끼고
시너지, 개인딜 모두 검성이 우위임
수호가 검성에 비해 가지고 있는건 네자칸이나 전보같은
파티 보호기제 스킬인데 현재 인던에서는 전혀 쓸모없음
던전 구조가 변하지 않는 이상 수호는 시너지에 우위
검성은 개인딜에 우위 이런식으로 조정되야
그나마 둘이 경쟁가능하다
지금 수호랑 같이 인던갈 이유가 없어
검성 개체수도 많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