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자체가 방어랑 힐 밸류가 높아져야 할거같은데

하루 몇십판 도는 숙제 원초에서 방어힐 밸류가
떨어지면 지금 상태랑 다름이 없을거 같은데요..

그렇다고해서 검호가 성역에서 밸류가
떨어지지도 않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