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7:59
조회: 186
추천: 0
4월에 수호는 검성 편들어 줬어야 됨 ㅋㅋ![]() 검성들이 커피차까지 보내면서 다시 딜러로 롤백 하라고 지랄 했을 때 검성 편들어 줬어야 됐는데 그 때 반응이 그러거나 말거나 그냥 커피차 보낸것만 조롱 뒤지게 했었음 이제 호치 처럼 수검도 게임 섭종할 때 까지 탱커 포지션에서 머리채 잡을일만 남았다고 보면 됨 ㅋㅋ 본인들의 유일한 탱커 클래스 독점이 사라진 날이였으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