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00:33
조회: 109
추천: 1
밸패 의미없다![]() 전체 직업 흡혈량 대폭 너프후 초월.원정.성역 등 모든 컨텐츠에 물약 갯수를 정해두는거임 (Ex일반5개 . 고급 8개 이런식) 유저풀중 금손들 상위 30퍼 내외는 검호 케어보단 빨리깨고싶어가 되겠고 대부분의유저들 70퍼 내외는 수치랑 가서 케어받으면서 안죽고할래가 되겠지 난이도나 흡혈너프수치는 엔씨가 알아서할 문제고 그럼 지금 원정.초월에서 벌서고있는 대부분문제가 해결될듯 벌 안서는 직업들 현재는 시너지.딜.선호도 검 살 호 인거고 그다음 주자는 누가될지모르지 그다음주자가 본인직업이된다고하면 좋겠지 좋지 근데 그러다 그다음 시너지.딜러한테 따이고 돌돌싸울뿐임 현재 게임이 딜찍에 존나게 쉬워서 던전 구조를 안바꾸면 의미없다는소리임 밸런스는 그다음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