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직업  흡혈량 대폭 너프후

초월.원정.성역 등 모든 컨텐츠에
물약  갯수를  정해두는거임
(Ex일반5개 . 고급 8개  이런식)

유저풀중  금손들 상위 30퍼 내외는 검호
케어보단  빨리깨고싶어가 되겠고

대부분의유저들  70퍼 내외는  수치랑 가서
케어받으면서  안죽고할래가 되겠지

난이도나  흡혈너프수치는  엔씨가 알아서할 문제고
그럼  지금 원정.초월에서  벌서고있는 대부분문제가 해결될듯

벌 안서는 직업들
현재는 시너지.딜.선호도  검 살 호  인거고
그다음 주자는 누가될지모르지
그다음주자가 본인직업이된다고하면 좋겠지  좋지
근데 그러다 그다음  시너지.딜러한테 따이고 돌돌싸울뿐임

현재 게임이 딜찍에 존나게 쉬워서
던전 구조를 안바꾸면 의미없다는소리임
밸런스는 그다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