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0:38
조회: 164
추천: 0
와 출근하고 자게 구경하다 여기 보니까각 커뮤 똥덩이들 한 곳에 모아둔 이유가 있구나
퇴근하고 검살호치 or 검궁호치 지인들 팟으로 어비스 컨텐츠 즐기는데 그땐 아무 생각 없이 잘 놀다가 여기 오면 다시 혐오감이 생기네 ㅋㅋㅋㅋㅋㅋ 심심할 때 마다 놀러 와야겠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