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가 없었더라면

존나 빠른 응기룡도 없을꺼고

버스도 없을꺼고

작업장도 없었을꺼임

배럭은 당연히 있겠지

캐릭터 슬롯이 있으니


거래소가 없었더라면


게임이 더 클린했을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