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0:06
조회: 163
추천: 0
모든건 거래소 때문이다거래소가 없었더라면
존나 빠른 응기룡도 없을꺼고 버스도 없을꺼고 작업장도 없었을꺼임 배럭은 당연히 있겠지 캐릭터 슬롯이 있으니 거래소가 없었더라면 게임이 더 클린했을꺼임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