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이 수호보다 약간쌔고
탱시너지 : 수호
딜시너지 : 검성
완벽하누 ㄹㅇ
이렇게 호치밸런스 못맞추냐?
수호는 6스티낄거없으니 스티개편은 좀 필요해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