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2:13
조회: 199
추천: 1
남준아 같은원거리인데 왜 궁성이 약해야하냐마도 너프하던 궁성 버프하던 딜 맞춰야한다 어짜치 마메딸깍 게임인데 이렇게 차이가 나야하나? 마도? 마메 어짜피 딸깍인거 알사람들은 알고있는데 왜 같은 딸깍인 궁성이 더약해야함?
EXP
2,307
(53%)
/ 2,401
|
아크조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