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왜 있어야해? 애갸?

검성 서브탱역활에 서브딜러아님?
근데 시너지는 왜 있어
탱도 되고 딜도 되는데

수호는 탱이되고 딜이약하니 딜시너지있는거 ㅇㅈ
검성은? 서브탱으로서 탱도돼 딜도 딜러애들보다 살짝약할뿐 딜도 쌔 근데 시너지까지? 말안됀다 

검성 시너지 계속 냅두면 
원정이나 초월때 수호대신 검성선호하는게 계속 이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