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3:37
조회: 240
추천: 1
검성은 시너지 삭제가 맞지않음?시너지 왜 있어야해? 애갸?
검성 서브탱역활에 서브딜러아님? 근데 시너지는 왜 있어 탱도 되고 딜도 되는데 수호는 탱이되고 딜이약하니 딜시너지있는거 ㅇㅈ 검성은? 서브탱으로서 탱도돼 딜도 딜러애들보다 살짝약할뿐 딜도 쌔 근데 시너지까지? 말안됀다 검성 시너지 계속 냅두면 원정이나 초월때 수호대신 검성선호하는게 계속 이어짐
EXP
329
(28%)
/ 401
|
그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