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5:13
조회: 167
추천: 0
마도 피빕이 병신인데 궁성을 왜 버프함?마도는 pve 가 좋은거고 pvp에서 볍신아님?
궁성은 pvp 좋고 pve 평타아닌가 진짜 욕심 드럽게많네
EXP
16,450
(12%)
/ 18,201
|
러러러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