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3:47
조회: 127
추천: 0
차라리 치유를 딜러화 시켜라토글형 개인버프 하나 줘서 ON 하면 딜 오르고, 피흡 생기는대신, 힐, 시너지, 버프 삭제시켜서 딜러화 시켜라 서폿은 유일신 호법 하나면 되는거 아니야? 성역에서는 토글 끄고 치마입고 힐해줄게 시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