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런스 씹창인이유가 파티 인원구조 하나만 바꾸면 해결될일임

애초에 클래스가 8갠데 4인파티 인거 부터가 벨런스를 맞출려면 개빡셈

누가 말한대로 4인으로 갈거면 

수 검 < 이 둘은 수호는 탱 + 시너지  검성은 딜 + 어그로탱

딜러들은 살성은 딜이 좋으니 시너지가 없는게 맞고 (솔직히 후방딜 pvp에서만 적용되게하고 인던에선 적용안되게하면 해결됨 타클이랑 똑같이 후방에서 친다고 딜이 대폭증가하는거만 없어도 딜량은 다 고만고만해짐)

마도는 지금 상태면 인던딜은 충분하다고 본다

궁 정 은 지금 딜로 만족 충분히 할수있는대신에 버프를 파티로 바꿔주던가 하면 해결될일임

호법 치유는 호법은 버퍼+서브힐러 치유는 버퍼+ 생존위주 인데

내가볼땐 서폿둘다 버프 똑같은 효과로 하고 딜량 비슷하게 맞추는거 아닌이상 말은 계속 나올거다

차라리 호법은 버퍼+ 개인힐이 맞는거같고 치유는 버퍼+ 광역힐로 하는게 젤 무난할거같긴함

여기서 뭐가 되든간에 문제는 파티 구성인원 수가 문제인거임

탱2 딜4 서폿2 이숫자를 맞출려면 적어도 5인 6인파티는 돼야되고 5-6인이 된다고해도 

뻔히 탱 살살살(마)호 탱살살(마)호치 이조합으로 짤려고 벌레들이 발광할건 뻔하게 보이니까

궁 정 파티버프로 바꿔주면 알아서 잘끼어서 갈거임
서폿 치유 호법딜량은 둘다 비슷하게 만들어주는게 최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