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8:44
조회: 111
추천: 0
벨무새들 천지네 진짜 하나만 바꾸면되는걸가지고벨런스 씹창인이유가 파티 인원구조 하나만 바꾸면 해결될일임
애초에 클래스가 8갠데 4인파티 인거 부터가 벨런스를 맞출려면 개빡셈 누가 말한대로 4인으로 갈거면 수 검 < 이 둘은 수호는 탱 + 시너지 검성은 딜 + 어그로탱 딜러들은 살성은 딜이 좋으니 시너지가 없는게 맞고 (솔직히 후방딜 pvp에서만 적용되게하고 인던에선 적용안되게하면 해결됨 타클이랑 똑같이 후방에서 친다고 딜이 대폭증가하는거만 없어도 딜량은 다 고만고만해짐) 마도는 지금 상태면 인던딜은 충분하다고 본다 궁 정 은 지금 딜로 만족 충분히 할수있는대신에 버프를 파티로 바꿔주던가 하면 해결될일임 호법 치유는 호법은 버퍼+서브힐러 치유는 버퍼+ 생존위주 인데 내가볼땐 서폿둘다 버프 똑같은 효과로 하고 딜량 비슷하게 맞추는거 아닌이상 말은 계속 나올거다 차라리 호법은 버퍼+ 개인힐이 맞는거같고 치유는 버퍼+ 광역힐로 하는게 젤 무난할거같긴함 여기서 뭐가 되든간에 문제는 파티 구성인원 수가 문제인거임 탱2 딜4 서폿2 이숫자를 맞출려면 적어도 5인 6인파티는 돼야되고 5-6인이 된다고해도 뻔히 탱 살살살(마)호 탱살살(마)호치 이조합으로 짤려고 벌레들이 발광할건 뻔하게 보이니까 궁 정 파티버프로 바꿔주면 알아서 잘끼어서 갈거임 서폿 치유 호법딜량은 둘다 비슷하게 만들어주는게 최선임
EXP
137
(37%)
/ 201
|
러버즈스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