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9:55
조회: 224
추천: 3
근데 전투중스왑없애야 벨런스가능한거아님?ㅋㅋ왜냅두는지 알수가없음. ㅋㅋㅋㅋ
남툴도 그거 하나 지들도몰라가지고 지표 잘못된거 그거보고 패치한건데 지들이 전투스왑까지 고려해서 벨런스잡을린없잔아?
EXP
14,340
(7%)
/ 16,2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