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냅두는지 알수가없음. ㅋㅋㅋㅋ

남툴도 그거 하나 지들도몰라가지고 지표 잘못된거 그거보고 패치한건데

지들이 전투스왑까지 고려해서 벨런스잡을린없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