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20:04
조회: 289
추천: 2
오랜만에 부캐살성 들어가서 해봤는데.. 살성도 나름 고충이 있겠더라고요캐릭이 너무 쎄서, 미터기보면 같이 간 파티원들이 미워짐...
난 개빡딜 하고있는데, 쟤들은 넷플보면서 하는거 같은 착각도 들고... 그래서 괜히 예민해지고.... 내 반절도 못박을거면 내가 쟤를 왜 데리고왔나 싶기도 하고... 버스태워주는 거 같구 막... ㅠㅠ 너프먹어도 이정도인데... 도대체 그 전에는.... 살성님들 고생 많으셨네요
EXP
1,964
(82%)
/ 2,001
|
응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