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6 18:12
조회: 104
추천: 0
옆동네 pc겜 리니지2의 힐러는..카디. 엘더. 실엘
얘들 다 치유인데.. 무슨 다크모드(?) 그런 토글스킬 같은거 있어서 쓰면 힐스킬이 딜스킬로 바뀌고.. 본인 주는힐량이 -90%인가.. 되어가지고 딜하고 싶으면 키고. 힐하려면 버프 끄고.. 이런 시스템도 나쁘지 않은듯 하다.. 아욘2 운영진이 밸런스를 잡을슈 있을까..ㅇ.ㅇ 외국 서버나오면 외국인들도 호vs치 이거가지고 똑같이 싸우고 있을듯 ㅇ.ㅇ 린투 접은지 좀 되어서 정확히는 기억안나는데 암튼 그렇슴..
EXP
215
(15%)
/ 301
|
이름머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