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 엘더. 실엘

얘들 다 치유인데..

무슨 다크모드(?) 그런 토글스킬 같은거 있어서 쓰면

힐스킬이 딜스킬로 바뀌고..

본인 주는힐량이 -90%인가.. 되어가지고

딜하고 싶으면 키고. 힐하려면 버프 끄고..

이런 시스템도 나쁘지 않은듯 하다..

아욘2 운영진이 밸런스를 잡을슈 있을까..ㅇ.ㅇ

외국 서버나오면 외국인들도

호vs치 이거가지고 똑같이 싸우고 있을듯 ㅇ.ㅇ

린투 접은지 좀 되어서 정확히는 기억안나는데 암튼 그렇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