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줄요약

1. 주황색칸에 작업지 정보를 입력하세요.

2. 주황색칸에 일꾼 정보를 입력하세요.

3. 일일 발생수익으로 일꾼간 효율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파일 - 사본만들기로 사용자의 구글계정으로 옮겨 사용합니다*



3종 일꾼의 예상능력치 혹은 실제능력치를 기반으로,
작업지 정보에 따른 실제 작업시간과 
작업물 가치설정에 따른 일꾼간 일일 발생가치의 비교를 목적으로 제작한 계산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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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법

 주황색칸 = 정보입력
은색칸계산결과
노란색칸 = 최종수익

즉, 주황색칸에만 무언가를 입력하면 됩니다.



1. 노드를 클릭해 나오는 작업지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때 기본작업물(원목, 광석)과 부산물(정령의잎사귀, 오팔원석, 열매류 등)이
 생산 되었을때의 은화가치를 매겨 입력합니다.

ex) 대추야자 20개 = 50,000 = 기본작업물
~~의 열매1개 = 평균 100,000 = 부산물





2. 노드를 클릭해 나오는 일꾼 정보를 입력합니다.
혹은 비교하고자 하는 임의의 일꾼 정보값을 입력합니다.
이때 자이언트 일꾼이라면 수확량 증가 특성에 체크합니다.





3. 24시간기준의 일꾼별 발생가치 총액이 계산됩니다.
가장 높은 수익은 진하게 표시됩니다.
노드의 작업물 총액을 직접 설정했기때문에 이 값이 곧 일꾼의 효율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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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설정란에 대한 설명※
 
노드별 수확량 증가치특성을 직접 실험해보고싶은분을 위해
수확량 증가 특성이 없는 (OFF) 일꾼과
수확량 증가 특성이 있는 (ON) 일꾼이
각각 캐오는 양을 실측하여 데이터테이블에 입력하면

게임사 공인(68.4%)이 아닌, 사용자 통계에 의한 수확량 증가율이 계산되고
이 값이 자동설정된 수확량 증가율을 대체하도록 만드는 체크박스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부산물에의 행운영향이 수치적으로 명확히 공개된 부분이 없기때문에
이 계산기는 행운=부산물생산확률 임을 전제하고 있으며
이 역시 사용자가 임의로 설정할 수 있도록 직접입력칸을 따로 두었습니다.


즐거운 검은사막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