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의 버프중첩에 대해 논하기전,

스킬구성에 대해 이해해야 합니다.

타 각성군들의 평균값에서 비교를 하면

 

워리어는 케릭터 구조 자체가

1.메인노쿨딜링기가 없으며,

2.중간 정도의 쿨타임을 가진 딜링기.

3.비교적 적은 계수의 스킬값.

4.버프중첩.

 

이 4가지가 조화를 이루어

버프중첩상태에서 메인스킬을 쏟아부은뒤 죽거나 다시 빠져서 기회를 보는 특징을 띄고 있습니다.

(1:1이 아닌 다양한 쟁 상황에서의 설명입니다)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버프중첩으로 낮은스킬계수를 커버해야지만 타직업군과 비슷해지는 구조인것이지요.

 

근데 오늘 너프로 케릭터의 전체적인 밸런스가 무너졌다 생각합니다.

 

개발진에서 워리어에 대해 제대로 아는놈이 패치를 했다면,

버프비중첩너프와 동시에 타스킬 쿨타임감소 혹은 계수 상향이 동시에 이루어 졌어야 한다고 보는데..

 

 

가끔 컨연구할겸 눈팅정도만 하는데, 이건 정말 잘못건드린것 같아서 글하나 남기고 갑니다.

 

 

 

 

ps. 다양한 공략글은 분탕들의 좋은 먹잇감이 되오니.. 현명한 워리어 유저가 됩시다.

(ㅅㄱㅅㄱㅅㄲㅇㄱㄹㅆㅈ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