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울림 III
각성 불가
전장의 울림 III
전장의 울림 II 보다 더욱 강하게
적들의 시선을 끈다.
기술슬롯에 등록해서 사용
필요 레벨:
 45이상
필요 포인트:
 12
요구 투지:
 9
재사용 대기 시간:
 3.0초
최대 10명에게 효과
사정거리 50% 증가
타격 대상에게 10초간 상대 모든 방어력 -20

스킬 세부 정보

승마 상태 사용불가능
특화 여부불가능
특수 효과-

스킬 레벨 정보

아이콘이름필요레벨필요 포인트설명
전장의 울림 I10레벨5최대 5명에게 효과
타격 대상에게 10초간 상대 모든 방어력 -7
전장의 울림 II27레벨8최대 7명에게 효과
사정거리 25% 증가
타격 대상에게 10초간 상대 모든 방어력 -13
전장의 울림 III45레벨12최대 10명에게 효과
사정거리 50% 증가
타격 대상에게 10초간 상대 모든 방어력 -20







                                                                                          



한동안 생각만 하다 문의넣고나서 글씁니다

워리어 비각성 스킬중 
'전장의 울림'은  3랩스킬에 10마리의 어글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인벤에 직업&스킬에 등록된 예전의 전장의 울림은 몹들이 전부 달려오는거로 보이지만.
인게임에서 스킬툴팁 영상에는 가만히 멈춰서있는것으로 언젠가부터 바뀌었습니다. 

아주 오래전엔 워려도 파티플레이서 뭔가 하라고 있던 스킬로 기억합니다. 
오베시절 소환보스몹앞에서 저것만 하던 워리어가 있었던것 같네요 방깍한다고..

필라쿠 이하 사냥터에서는 몹어글 제한수인 7마리는 그다지 답답하지 않은 느낌입니다. 
워리어가 무쿨기가 없어서 답답했던건 필라쿠부터 시작이었죠 
일정스펙을 넘어가면 몹피통이 작은 몹들은 무쿨기 없어두 답답하진 않았으니까 

하지만 아크만, 히스,카마 몹의 피가 많은 사냥터에서는 많은 생각을 하게됩니다. 
에메한 몹어글 한계선을 그어놨지만 그걸 두세배 뛰어넘는 케릭들이 존재하니까. 
지금도 스노우볼은 굴러갑니다. 

아래는 전장의울림III사용시 어떻게 몹이 반응하는지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예전에 히스 가는길에 스킬찍고 확인했습니다. 

전장의 울림 사용시 그냥 어그로가 끌렷다기보다는 10마리한테 울림들어가고. 
그냥 자기순서를 마냥 기다리는 매너짱 켄타우로스입니다. 
빙글빙글은 갑자기 생각나서 억지로 넣엇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