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박하진 않지만 워려분들에게 도움이되길 바라며 새로운걸 들고왔습니다.

 

길게 말할거없이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죠

 

이번에 연구해본것은 무모-선캔무덤입니다.

 

저번에 올린 즉발무덤은 계속 연구해본 결과

 

발동자체에 타이밍이 있고 이는 확률임이 확실한것 같으나

 

발동원리는 물리엔진의 오류 혹은 스킬매커니즘의 오류라 생각됩니다.

 

제 생각에는 이번연구를 통해 무덤의 즉발커맨드는 존재하나 저번에 보여드렸던

 

평타-무덤의 즉발은 게임엔진 오류라는 것이죠 (아마 오류로 인해 무덤의 도약트리거가 씹혔고 떨어지면서 발동되야할 내려베기가 즉시발동된것으로 보여집니다)

 

다음은 무모-선캔무덤 영상입니다.

 

 

(위에는 선딜캔O 중간은 선딜캔X 아래는 비교영상입니다.)
(참고로 제 손가락의 한계로 캔슬도 많이 느립니다.)
커맨드는 간단합니다.
공속을 충분히 높힌 상태에서 무모발동후 무릎차기로 후딜을 캔슬한뒤 무덤을 쓰면됩니다.
영상을 잘보시면 무모딜이 들어가자마자 무릎으로 캔슬하면서 선딜없이 바로 공중부양하면서 무덤이 나갑니다.
타이밍은 비교적쉬워서 영상보시고 허수아비 패면서 연습하시면 익히실 수 있을겁니다.
위 커맨드의 핵심은 커맨드속도나 타이밍보다는 무릎차기의 그때그때다른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워려분들도 알고계시겠지만 이 무릎차기라는 놈은 때에 후딜캔슬용으로 사용하지만 때에 따라 발동이 느리거나 역경직이 걸리기도 하죠
이러한 이중성이 대표적으로 나타다는것이 바로 이 무덤즉발 커맨드,
무모한일격의 후딜을 무릎차기로 빠르게 캔슬하면 무덤의 선딜감소효과가 있다는것입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무릎차기는 무덤선딜삭제효과가 없다는것을 확인해본 실험영상입니다.
그외에 오류?로인해 다른스킬로도 괴상할정도로 빠른 즉발무덤을 쓸수는 있지만
일반적인 스킬로는 선캔무덤이 어렵다는것을 간단히 실험해본 영상입니다.
네줄요약
1.선캔무덤커맨드 : 무모-무릎-무덤
2.선캔무덤은 무모후딜캔무릎후에만 발동되는것으로 보임
3.그외 무릎에는 무덤선캔효과가 없음
4.예전에 올린 즉발무덤은 버그성이라고 생각됨. 도저히 답이없음
질문 또는 오타지적 받습니다.
+추가로 이딴거 작작쳐올려라,너프먹는다등등 심한말은 자제해주셨으면 합니다.
나만잘사는거보다 다같이 잘살아보자고 연구하고 공유하는건데 거기다 그따구로 대꾸하시니 기분이 썩 좋지 않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