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워리어가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 싸우자는 목적도 아닙니다.

워리어 너프 말이 많아 그냥 쭉.. 인벤에 글들을 봤는데,,

보다보면,, 워리어가 꼭 반드시 게임내 최강자리에 군림해야 한다는 식으로..

바드시 워리어가 타 직업보다 우월했던 상태가 유지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것 같아서 글을 써봅니다.

 

그럼...그렇다고 워리어가 나빠져야 하나?  또 그런것도 아닙니다.

타 직업과 동등해 지는것이 맞는 것이죠.

특정 우월직업이 다 똑같이 다른 안좋은 직업들과 비슷하게 너프 되거나...

좋았던 직업이 갑자기 너프되면 기분 나쁘니.. 그간 안 좋았던 직업이 상향되거나요.

 

아마..지난주 정도까지.. 워리어 유저가 봐도 사기적 이었던 부분은 너프시키고,,

더이상 워리어 건들지 말고 다른 직업이 상향되었다면?  그러면 괜찮았겠지요?

그런데 제 눈에는..만약 그랬더라도 여기저기 시비걸것 처럼 보이는 분들이 있습니다.

 

내 캐릭터가 최강이었어!!! 자부하다가,, 너프로 인해,,

다른직업과 비슷해졌다면,, 속상하긴 하더라도

상대적으로 그간 효율 안좋았던 타직업 하는 유저들과 싸우지는 마세요.ㅎㅎ

 

"너는 상향되서 좋겠다? 난 너프됬는데.." 이런식이면 안됩니다.

상향된 케릭터 금수랑 하나밖에 더 있나요?ㅎ

저는 금수랑도 아닙니다만, 딱봐도 금수랑 상향은, 체감상 와닷는 상향도 아니고,

제3자 입장에서 보면 오히려 금수랑 유저가 딱해 보입니다.ㅎ

 

차라리,, 왜 워리어만 너프야? 그럴것이면 다른 3대장 직업들도 너프되어야지! 하는것이 맞는것이지요.

왜 워리어가 그동안 안좋았던 똥 캐릭터랑 비슷해져야하냐? 라는 식으로 생각하는 분들은 잘못되었습니다.

 

몇주째 계속해서 너프만 되었으니 기분이 좋을리 없다는것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그리고, 워리어 게시판이니 당연히 여기에 워리어 유저들의 기분나쁘고 속상하고 한탄하는 글이 있는것도 이해합니다.

이 게시판 아니면 어디가서 그러겠어요..

하지만 그럼으로 인해 다른 직업 비방하시는 분들과,,

서로 얼굴 보지 않고 웹상으로 말한다고 반말 찍찍해대며 욕과 화부터 내는 분들은 정신좀 차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