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정보글을 올리게 되네요. 

영상의 소리가 많이 작을 수 있습니다. 공부하면서 하다 보니 실수가 겹쳐서 인코딩후 화질저하 실수 까지 했네요.

귀찮으니 다음에 더 나아지기로 하고 정보 차원에서 올리는 것이니 너그러이 봐주십셔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워리어라면 꼭 숙지하고 있어야 할 연계기, 바로 '즉시 회전 가르기' 입니다.

즉시회전가르기, 이 즉회가는 특별한 조건 이후에 회전가르기를 사용 할 경우 발동 되는 스킬인데요.
시전속도 또한 극 회전가르기와 동일하게 빠르게 시전되며
즉회가를 사용 이후 약1.5초동안 모든 스킬이 크리티컬100%로 발동됩니다.

'즉시회전가르기' 의 이름은 많은 사람들이 '즉각회가'또는 '찍차회가' '치명회가' 등등 부르고 있지만
업데이트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즉시깊게찌르기'(발음잌ㅠㅠ)라는 특별한 발동 스킬(노려찌르기 라고 
부르는 것도 볼 수 있음)과 같이 '즉시회전가르기' 라고 따로 명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혼란스럽지 않게
'즉시 회전 가르기' ,줄여서 '즉회가' 라고 부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즉회가'가 발동되는 조건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분쇄는 크리티컬이 0%인 스킬입니다. 이 스킬로 확인하겠습니다.

1.찍어차기

찍어차기 입니다. 찍어차기 이후 즉회가가 발동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찍어차기의 즉시 회전가르기에 대한 공식적인 업데이트 내역은 없습니다.
이미 게임내에서 구현이 되었다는 것이며
이는 펄어비스 워리어 개발자분들이 히든 연계기로써 일부러 개발하였다는 내용이라고도 예상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2.좌우베기

다음은 좌우베기 입니다. 좌우베기 후 즉회가가 발동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3.방패밀치기 (조건:방패치기)

다음은 방패밀치기 입니다. 방패밀치기 후 즉회가가 발동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스킬은 조건이 걸려 있습니다. 바로 방패치기를 사용 가능하여야 한다는 겁니다.
방패치기를 잠그면 사용이 불가능 한걸 볼 수 있습니다.

4.돌진찌르기

다음은 돌진찌르기 입니다. 돌진찌르기 후 즉회가가 발동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5.날아차기

다음은 날아차기 입니다. 이 스킬또한 찍어차기와 마찬가지로 업데이트 내역이 없습니다.
스킬 이름은 (ㅈㄹ옆차기) 그냥 제가 지었습니다.

6.방어태세

다음은 방어태세 입니다. 방어성공 후 즉회가가 발동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7.질주베기

다음은 질주베기 입니다. 질주베기 후 즉회가가 발동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8.전승분쇄 강:분쇄

다음은 전승분쇄 입니다.
업데이트 내역은 없고 찍어차기나 날아차기와 같이 개발자의 깨알 히든이라 보시면 됩니다.
이 연계역시 강:방패치기 유무가 조건으로 걸려 있습니다.

---------------------------추가-----------------------------------
9.전승 강:회피이동
타이밍 맞추는게 필요합니다. 타이밍 맞출 필요없이 바로바로 써진다면 쓸데가 많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전승워리어나 각성워리어나 알고 있으면 좋을 내용입니다.


저는 각성워리어를 플레이 하고 있지만 전승일 경우 pvp 면에서 강:회가의 다운어택과 슈퍼아머는 무시할게 못된다고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