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4~5개월 전 각성때 글이랑 지금 글 보고왔는데
그렇게 지금 벨런스 안맞다~안맞다~하면서 워게와서 분탕치는 사람들
전승 전 워려 각성 똥일때 워리어 딜 너무 안나온다 상향해서 쓸만하게 해달라는 말 한마디도 안함.
그렇게 벨런스 중요하게 보는 놈들이 지 직업 상향 원하고 타클 하향 원하는거 딱 보이지 ㅋㅋ
마음들 좀 이쁘게들 쓰세요 보기에 한심합니다

근데 그건 그거고 지금 검사 5년차이고 워리어하는 사람 입장에서
워리어 관하여 이야기 하고싶은게 있음.

첨에 어떤분이 245로 13000개 먹는다고 하셔서 안믿기보다는 와 그게 진짜 가능해?
이 생각 먼저듬. 불가능하단 생각은 안듬.
이유는 물론 지금 전승워리어 사냥 좋은거 사실인데 특히 아크만에서 상당히 좋다. 왜?
타클에 비해 아크만에서 몹몰이해서 다운어택후에 공격하기가 쉬워서 아크만에서는 확실히 좋다는거 인정.

하지만 아크만에서 저렇게 좋다고 다른곳가서 다 저렇게 먹는거 아니다.
전반적으로 고루고루 사냥 잘하는게 레인저,아처 직업이라면 특정부분에서 잘하는게 워리어 직업이라고 생각함.
아크만에서 저렇게 해도 막상 다운어택 안먹는 히스나 심층가면 타클이랑 비슷함.
심층,히스는 워리어처럼 한방딜 아닌 지속딜이랑 이동하면서 때리기 좋은 레인저,아처 등이 유리한건 맞음.

그렇다고 워리어 사냥 못한다고약코하는 것도 아니고 패치 하면 안된다는 것도 아님. 
그냥 아무생각 없이 배아파서 와서 분탕질 하며 꽤액 거리는 모지란 사람들 보고 
어차피 희망은 버렸지만 그냥 알고나 있었으면 좋겠어서 글 적어봄.

개인적으로 나도 워리어 유저지만 전승을 하향하고 각성을 살리는게 맞다고 본다.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전승 나온게 각성이랑 50:50으로 고민해서 유저가 선택하기 윈한다면 전승 딜 낮추고 각성 상향하는 지금 방향이 맞다고 개인적으로 생각. 지금은 너무 전승에 몰려있음.
전승 여기서 딜 좀더 너프하고 차라리 적중을 줬으면 좋겠음.
각성은...손을 많이 봐야돼서 일단 이번 연구소 패치정도만해도 할만하다 생각함.

또하나

님들 가슴에 손 얹고 양심적으로 생각해보셈.
본인이 하고 있는 직업 모든 부분에서 쓰레기고 모든 부분에서 쎔? 그거 아니지 않음?(격투가님들 죄송합니다)

PVP에서 사기라고 하는데 생각해보면 모든 클래스랑 붙었을 때 다 이기는 것도 아니다.

레인져가 넓은 지형에서는 워리어 우습게 잡지만 구석에 몰리면 당연히 잡히는거고
잡기가 많은 자이언트가 워리어 잘 잡는것도 당연한거고
무사,매화 같이 잡기가 없는 클라스가 워리어한테 불리한거 당연한거고
워리어가 레인져처럼 지속딜이 아니라 닌자,쿠노,소서 같이 회피기 잘 쓰는 직업들 상대하기 어려운건
벨런스 패치로 어떻게 할 수 없는거라 생각함. 이거 벨런스 패치하라고 빼액 거리면 솔직히 양심없는거.
당연히 원거리 공격이 근접공격 씹어먹는건 현실에서도 마찬가지 아닌가?

금수랑하는분에게 들었다. 자이언트 워리어 등 근접은 쉽게 상대하는데 레인저 아처 소서러는 벅차다고
너무 당연한거아님.? 흑랑이랑 2:1로 싸우는 꼴이니까 자이언트 워려한텐 쎄지만 
그래도 근딜이니까 레인저 아처한테는 힘들지.

물리적으로 유리하고 불리하고 한게 다 있는데 꼭 자기한테 다 유리하게 만들고 싶어함 그러지 말자 제발.
검은사막 1:1 PVP도 많지만 거점전 때쟁 때 여러직업 섞여서 각 직업의 장점 살리고 단점은 타 클래스로 보완하면서
전술 짜가지고 하면 얼마나 재미있어. 혼자 무쌍찍는거보다 그게 더 재미있지 않겠음?

지금 워리어 게시판 와서 PVP PVE 다 사기다 너프해라 하는 사람들 보면 참 안타까움.
의견이야 제시할 수 있지. 이러이러하니 이런거는 좀 고치는게 어떻냐. 근데 지금 글 보면 너프 시켜야 이유는 그냥 하나임.

1. 내가 하던 직업 너프됐는데 워리어는 왜 안함? 빼애애액

2. 레인저 등등 타직업 좋다 그래서 효율 따지려고 무변했는데 너프라고? 내돈 아까워 배아프니까 다른것도 다 너프해 
뺴애애애액

딱 이거임. 

효율 따질 수도 있지. 시간에 비해서 다른사람보다 안큰다는 기분이니까.
근데 그냥 게임이잖아. 왜 게임에서 본인 인성 밑바닥 다 들어내면서 나 이렇게 게임에 목 매는 사람이에요 하고 
밑천을 다 들어내는데.
익명이라서?
남한테는 안 보일 수 있지. 근데 본인 스스로 존심 안상하나. 나는 왜이렇게 이런거에 집착을 하지..하고
그냥 즐기자고 게임을.

난 솔직히 전승 너프해도 괜찮고 안해도 괜찮고 각성 버프하면 좋고 아니여도 재미있음.
게임이니 그냥 게임답게 즐기자는게 내가 하고싶은 말인데 말주변이없어서 말이 많이 길어졌심

님들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월요일 화이팅하시고 스트레스 풀면서 행복검사합시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