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무자비 스킬 빼고 발목자르기 하고 넣고 싶은 특화 넣으세요. 예전꺼라서 이렇게 올라가네요.

워리어 10단 콤보/ 스킬 거의 따다닥 하고 누르는 스타일 /빠름

Q를 눌러서 자세 잡고 콤보 넣기 스페이스바로 흐름:갑옷 부수기 시전후 콤보 우클릭 타격 1회 1초 잡고
빠르게 좌우클릭 2초이상 잡다가 게이지 차고 끝에 튀어 나갈때 쯤 S+F 누르면 선딜 캔슬 들어가면서
연달아 3회전공격 S+좌클(분쇄)피흡과 공격동시 3한바퀴 크게 돌고 끝까지 돌기전에
시프트 우클릭 한바퀴 돌아서 땅찍기전에 시프트 좌클릭 그뒤 몹이 살아있으면
W+우클(자루강타후)W+좌클(압도)(*W+우클릭 W유지 좌클릭 스페이스바후 바로 우클릭!!)
*[압도가 끝나고 스페이스바를 유지하면 바로 갑옷 부수기가 들어가요.]
그뒤 바로 연결 하실려면 올룬 같은 곳에서 평타 한대 추가 하고 스킬 넣는 것도 추천 (공법)
바로 부수기 들어가고 우클 눌러서 천공가르기 순으로 반복하면 무한 반복 콤보가 됩니다.
돌려가면서 하면 시간 딱 맞아요. 일단 버프 7초 10초 모두 끝나기 전에 콤보가 끝납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프레임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케릭터인게 나오죠 거의 스킬 누르는 초가 1초 정도입니다.
참고로 보물 물약 없으면 상당히 별로 입니다 .. 수급이 안되거든요
가끔 시프트 스페이스바로 채워서 쓰고 시프트 E(광정사) 버프 Z버프(흑정령)활용하면 속도가 더 빠릅니다.

구케릭이라 그런지 마우스 타이밍 조작이 많습니다. 키보드 보단 그래서 피로감이 없을 수는 없지만
몸에 익히면 눈감고도 쓰는 스킬이기에 연습이 좋습니다.

그리고 첫번째는 허수아비나 넘어진 적 공격시에 끊김 없는 콤보 일뿐 실제 응용에서는 살짝 다릅니다.
무빙을 하셔야 됩니다 스킬 넣고 상황에 따라 좌우측 또는 뒤로 몸을 피하고 무빙해야됩니다.
몬스터가 가만히 맞고만 있어주질 않거든요 기본적으로 이 콤보 이점은 맞을때 방어가 가능 하다는겁니다.
방막 하고 첫타후 스킬이 S 누르고 하는 스킬이 두개 있으니 불시에 맞았을때 가드가 됩니다.
다만 스킬은 씹히게 됩니다. 그러니 적절한 타이밍에 무빙은 해주셔야 됩니다.
제콤보 마지막에 있는 망자가르기로 진입 무덤가르기 쓰고 무빙해서 균형치기 자루강타 작열압도 천공가르기 등등
범위가 넓습니다. 컨트롤해보시고 몸에 맞는 콤보로 해주세요.

Q막기 하고 스페이스바 마우스 우클 - 양쪽클릭-2초후 발사 이걸 기억하시고 콤보 연습하세요
스킬 중간에 스페이스바(갑옷부수기)를 넣게되면 연계되는 스킬이 많기에 하다가 보면 노하우 생깁니다~


막기를 하지 않고 들어가는 것도 알아두세요 마지막 콤보에 힌트가 있습니다.거기에 마춰서 특화도 바꾸실 수 있겠죠.

레알 워토바이..


막기 콤보
Q > 흐름: 갑옷 부수기 > 연:천공 가르기 >흐름 :무모한 일격 > 흐름:발목깨기 > 분쇄III
> 흐름: 광기 바람 >흐름: 망자가르기 > 무덤 가르기 IV >균형치기-자루강타>작열-압도

빠른 이동 사냥
W+F 비각 상태로 이동 후 지면 울림 (시프트+우클릭) 방깍 효과때문에 꼭 쓰셔야 됩니다.
그 후 모이면 위의 콤보 대로 넣을 수 있습니다.
각성 상태에서 이동시에도 자리 잡고 Q방막 공버프 방버프 받고 하시고
Q막기 상황 아니면 공격력 상승 시키기 마우스 좌클 평타 날리면 +26 추공 붙습니다.
(누르고 있으면 2타 날리니 빠르게 1타만 넣고 다른 스킬사용)


잘 연계해서 사용 하시면 빠르면서 이동성 좋기에 강추 합니다.
기존 워리어 분들은 스킬 넣는거 쉽게 하지만 새롭게 시작하신분들은 스킬 캔슬이나 우겨 넣으면서 하는걸 잘 모르거든요 .

리붓전과 콤보 넣는 것에서 많이 좋게 변하긴 해서 일단 각성 콤보는 이정도면 충분 한거 같습니다.
뭐 사람 마다 달라서 스타일이 각자니까 마춰서 하시면 될거 같아요.

영상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