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계속 각워만 해오다 몇달전부터 전워로 사냥 및 PVP를 하고있는 초보 워리어 유저입니다.
스펙이 구려서 보통 붉전이나 1단거점을 주로 하는데 전승 워리어 PVP 정보가 많이 없어 한두개 올려봅니다.
고인물 분들의 많은 피드백과 비평 부탁드립니다.

---------------------콤보--------------------

 1대1용 기본콤보


잡기-지면가르기-회전가르기1타-방패치기-수급찌르기-반격태세-황혼의 상처-지면강타-지면부수기-분쇄(스매쉬 터질시)

지면강타 지면부수기는 슈아쌈할때 쓰는 경우가 많아 콤 마지막에 넣으면 쿨타임 때문에 못쓸 일이 적고 다운스매쉬가 잘 터져서 좋습니다. 다만 지면강타나 지면부수기중 스매쉬가 안터져 상대가 일어난다면 쉬프트F말고 F만 눌러서 지면부수기로 이탈하거나 상대를 따라가면 됩니다.
주의할점으로는 공격속도 이슈로 수급-반태 도중에 타이밍을 놓치면 반태를 두번쓰는 참사가 벌어집니다.


1대1 회깎콤


잡기-작열-회가(점프가르기)-지면가르기-방패치기-수급찌르기-반격태세-황혼의 상처-지면강타-지면부수기-분쇄

잡기이후 작열을 넣어서 회깎6%를 챙기는 콤보입니다. 딜 자체는 기본 콤보다 높지만 전워 작열은 사거리가 좀 길고 충돌판정이 얊아 조준을 잘못하면 상대방 뒤로 날아가버리는 불상사가 일어날수 있습니다. 그리고  벨심공속5%버프를 받지 않으면 상대가 도중에 일어나니 주의해주세요.

중간경직 2.7CC 콤보


잡기-강타3타-지면가르기(경직)-회전가르기-방패치기-수급찌르기-반격태세-황혼의 상처-지면강타-지면부수기-분쇄

가장 높은 딜을 넣을수 있는 콤보입니다. 벨심 기준 강타3타까지 쓴 다음에 지면가르기를 쓰면 타이밍맞게 경직이 걸립니다. 이후는 다른 콤보와 같습니다.


RVR용 콤보


잡기-회전가르기-점프가르기-반격태세(회전반격)-황혼의 상처-지면강타-지면부수기-분쇄

그냥 간단하게 슈퍼아머와 전방가드를 유지하는 콤보입니다.  내 뒤에도 적이 많아서 반격태세나 황혼의 상처를 못쓰겠다 싶으면 넘어가면 됩니다.


전창광돌


전장을 꿰뚫는 창-광기어린 돌진-잡기

이건 콤보라고 하긴 뭐하고 간단한 잡기술?인데 가끔 쓰면 먹혀서 올려봤습니다.

그리고 영상에서 보이다시피 재사용 대기시간 설정을 스킬 콤보대로 놓아두면 콤보 외우기도 쉽고 도중에 쿨타임인 스킬 보고 다른 스킬로 교체하기도 편해서 콤보 정 못외우겠다 싶으면 이렇게 세팅해놓으면 좋습니다.

1대1 특화




1단거점 특화


다대다 에서는 지면가르기 방패치기 수급찌르기를 못쓰는 경우가 많아 다른 슈아전가 스킬로도 주요 특화를 땡겨올수 있도록 세팅해놨습니다.
특화는 적당히 세팅해놓은것이니 맘에 드시는대로 바꾸시면 됩니다.

---------------------1단거점 세팅--------------------

이하는 다른 직업도 통용될수 있는 세팅입니다.
거점전을 하시는분들은 기본적으로 아시겠지만 모르실수도 있는 뉴비분들을 위해 써봅니다.

거점전 전용 패시브



제한거점에서는 방어력이 제한인데 비해 회피율은 오버하지 않는 직업이 많아 회피율이 더 좋습니다.


키메라 귀걸이와 카이아 목걸이



공격력이 제한되는 제한거점에서 다운어택 추가피해와 백어택 추가피해는 필수입니다.


1단거점 수정세팅



개인적으로 1단에서도 효율을 볼수있다고 생각하는 수정들로 사용했습니다.
봉황의 눈물특추피 0.5%때문에 착용했으며 있으시다면 1%짜리 기린의 눈물로 바꾸시면 좋습니다.


광명석과 유물



유물은 지구력이나 흑분증가를 쓰면 더 효율을 볼수 있지만 돈이 아까워서 평소에 쓰는 근공 유물을 쓰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약점공략의 치피량5%가 크다고 생각해서 사용중입니다.


이상으로 제 정보글은 끝입니다.
개인적으로 전승 워리어 콤보는 캔슬같은것도 없고 해서 각성 워리어보다 훨씬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PVP 및 거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