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이지만 더 레드와 블랙크로우가 전쟁 철회를 선언했죠?

 

아무래도 전쟁 중에도 일챗등으로 서로를 비방하고 욕설하던 두 길드의 휴전인지라 다소 의외긴 합니다만..(특히 블랙크로우 길원중 일부는 더 레드 길드마스터 아이디를 넣어서 욕하는 아이디를 만들 만큼 악감정이 깊은것으로 보았습니다. 서로 쌍욕하면서 플레이하기로 했다는 이야기도...그 과정에서 더레드 길드마스터는 3일 정지를 당하기도 했습니다.)

 

어쨌든 이런 관계는 본인들이 차후에 풀어나가야 할 숙제이고, 블랙크로우 입장에서는 큰 적 하나를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구설수와는 상관없이 더 레드는 소수정예로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죠. 특히나 필드전에서 더 레드와 같은 소수정예는 무척이나 상대하기 힘들기에 공성도 공성이지만 필드쟁에서의 긴장감과 피로도를 줄였다는데서 블랙크로우로서는 어떻게든 힘을 받게 되는 선택이었습니다.

 

더 레드로서는 적이 교체가 된 모양새죠? 친한 관계였던 어나미머스와 적대세력이 되어 게시판에서도 싸움을 이어나가는 모습입니다. 소수정예로 이름을 날리는 두 길드가 맞붙게 되었는데 급격히 감정의 골이 깊어진 것으로 보아 짧은 싸움이 되지는 않으리란 예상을 해봅니다.

 

다만 어나미머스가 이번에 인원 충원을 어느정도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충원된 인원들이 얼마만큼의 힘을 보여주느냐, 기존 인원들과 비슷한 수준이라면 기가막히겠지만 그에 관해서는 향후 진행되는 내용을 지켜봐야 알 수 있겠습니다.

 

과연 서버 내 소수정예의 간판격이던 두 길드간의 격돌에서 어느 쪽이 승리할지 보는 재미가 쏠쏠하겠죠?

 

 

 

 

 

이로서 짧은 이야기는 끝내고...일베에 관해 몇가지 첨언

 

저는 부산에서 태어나 경상도에서 쭉 살아온 젊은 보수성향의 국민 입니다. 그러나 조용한 중도보수에 가깝습니다. 무조건적인 여당 지지는 하지 않습니다. 어찌됐거나 경상도에 거주하는 젊은 보수층인지라 때로는 일베의심을 받기도 합니다.

 

일베 유저들, 난 개인적으로 일베 유저들이 정치적 성향을 밝히고 소신있게 행동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 자체가 젊은 보수층이기에 지인들에게 정치적 성향을 밝혔다가 일베냐는 오해를 사기도 했지만,

 

일베유저들이 주장하는 애국보수란 말, 정말 말도 안돼는건 본인들이 더 잘아리라 생각합니다.

 

진정 애국보수라는 타이틀을 걸고 본인들의 소신에 대해 떳떳하다면 주변 사람들한테 나 일베하는 애국보수 국민이다, 라고 말 못할 이유가 없죠?

 

하다못해 게임이나 게시판에서도 일베유저인걸 숨기고 하고 싶어하는거 보면 본인들 스스로도 일베 하는게 잘못된 거란걸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산출신 경상도 사람으로서 쓰지도 못하는 사투리 이상하게 쓰는것도 마음에 안듭니다.

 

특히 아래에 글 작성하신 멘탈of레전드, 모두죽기마련 두 분.

 

자기가 일베한다고 주변 지인들한테 밝히고 살만큼 떳떳한거 아니면 병신 티내고 다니지 마세요. 내용과 상관없이 이기이기 거리는거 냄새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