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guen
2016-10-21 14:26
조회: 1,677
추천: 62
[스압주의] 금수랑 분노 최고치 갱신, 우리는 얼마나 안일했는가 ! 우선 검색어 [●▅▇█▇▆▅▄▇ ]로 검색을 해보자. 총 8page가 나올 것입니다. 8페이지가 안나온다면 [●, █]로 검색을 해봅시다. 중요한말은 빨간색으로 강조했음 ! 추가로 앞서 말하고 싶은건 여러분은 금수랑 각성 출시 이후로 최고로 노력하고 계십니다 !! 목차 1. 월별 게시글 현황 2. 금수랑 유의미한 패치내역 원하는 날짜 패치내역 검색방법 >> [mm / dd]형식으로 검색 ! m은 월, d는 일 예시) 10월 17일 >> 10 / 17 3. 요청 1. 월별 게시글 현황 아래는 제가 2월(각성출시)부터 현재까지 종합한 ●▅▇█▇▆▅▄▇로 시위한 월별 게시글 현황입니다. 2월 18일 - 3개 19일 - 3개 3월 1일 - 3개 12일 - 3개 24일 - 1개 4월 21일 - 1개 5월 4일 - 6개 12일 - 1개 14일 - 1개 19일 - 1개 27일 - 1개 28일 - 1개 6월 16일 - 17개 17일 - 3개 7월 없음 8월 11일 - 1개 13일 - 1개 9월 6일 - 1개 8일 - 12개 10월 17일 - 67개 18일 - 74개 19일 - 74개 20일 - 80개 위의 월별 데이터를 이용한 변화추이입니다. (MATLAB으로 그래프를 뽑아서 X축에 월이 표시안되는 것 양해바랍니다.) 보시듯 아시겠지만, 20번째(10월)을 기준으로 화끈하게 올라가줍니다. 10월전까지는 사실 금수랑분들은 너무나 안일했습니다. 2월~9월까지 종합한 시위 게시글이 10월달 하루와 같아요.. 2월 ~ 9월 = 총 72개의 게시물 10월 18일 = 74개의 게시물 비교가 안되죠 ? 사실상 일부유저말고는 방치했다고 생각해도될 정도입니다. 우리는 너무나도 안일했습니다. 수랑이는 룩딸이지 !, 수랑이는 생활케릭이지 ! 아닙니다. 금수랑보다 룩이 더 예쁜 클레스도 있고, 생활에서 1%만큼도 차별화가 없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합니다. 2. 금수랑 유의미한 패치내역 □ 패치내역 [ 각성이후 ~ 현재(2016-10-19)까지의 패치내역 ]
2 / 18 [1회차] 【금수랑】 ● 신규 이동 기술 '신수걸음'이 추가되었습니다.
● 금수랑이 연속 회피이동, 전직 공격 시 다음 동작까지 약간의 지연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2 / 25 [2회차] 【금수랑】 ● 일부 기술 사용 시 내구도 소모량이 소폭 감소되었습니다. - 신수의 난무, 팔방 연환격, 월광타, 흐름: 엽풍, 흐름: 승천, 흑랑: 포효, 낙엽 흘리기, 흐름: 구름타기, 흐름: 만월, 흑랑: 폭주 ● 팔방연환격 기술 사용 후 구름 밟기, 월광타 기술의 발동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낙엽 흘리기, 흐름: 엽풍 기술 사용 후 구름 밟기 기술의 발동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월광타 내려치기 동작 이후 연계 기술의 발동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월광타, 흐름: 만월 기술 사용 후 비천 기술의 발동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PvE 시 적용되는 흑정령의 분노 100%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흐름: 구름 타기 기술이 공격속도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3 / 3 [3회차] 【금수랑】 ● 사방신무 기술의 피해량이 상향 조정되고,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신수의 난무 기술의 마지막 타격, 흐름: 엄포 기술의 PVE 피해량이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 신수의 난무, 흐름: 엄포 기술 타격 성공 시 생명력 회복이 추가되었습니다. - 단, 재사용 대기시간 중 사용하면 생명력 회복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주무기에서 각성무기로 전환 중에 전방 가드 상태가 추가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 사용 시 내구도 소모량이 소폭 감소되었습니다. - 사방신무, 공명찌르기, 월광타 ● 낙엽흘리기 기술 사용 시 버프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5초간 마법 공격력 10 증가 ● 흐름: 엽풍 기술 사용 시 버프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 이동속도 증가 - 변경: 5초간 마법 공격력 16 증가
● 공명 찌르기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중 정신력, 생명력 흡수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전방 2타 피해량이 상향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중 피해량이 소폭 수정되었습니다.
3 / 10 [4회차] 【금수랑】 ● 공명 찌르기, 팔방 연환격 기술 사용 후 다른 기술 연결이 빠르게 발동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3 / 17 [5회차] 【금수랑】 없음
3 / 24 [6회차] 【금수랑】 없음
3 / 31 [7회차] 【금수랑】 ● 모든 레벨의 신수의 난무 기술 사용 시 타격당 피해량이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 모든 레벨의 신수의 난무 기술 생명력 흡수량이 10에서 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모든 레벨의 비천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 월광타, 흐름: 만월 기술의 타격 범위가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 흐름: 엄포 기술의 타격당 정신력 회복량이 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흐름: 엄포 기술의 타격당 생명력 회복량이 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모든 레벨의 공명 찌르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되고, 타격 범위가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 월광타, 흐름: 만월 기술 사용 시 내구도 소모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월광타 기술의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비천 기술을 재사용 대기시간 중 사용 시 전방가드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공명 찌르기 기술을 재사용 대기시간 중 사용할 경우 슈퍼아머 효과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4 / 7 [8회차] 【금수랑】 ● 흑정령의 분노로 팔방연환격 기술 사용 시 피해량이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4 / 14 [9회차] 【금수랑】 없음
4 / 21 [10회차] 【금수랑】 없음
4 / 28 [11회차] 【금수랑】 ● 모든 레벨의 공명 찌르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중 피해량이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 흐름: 구름 타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소폭 감소되었습니다. ● 모든 레벨의 팔방 연환격 기술의 치명타 확률이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 모든 레벨의 공명 찌르기 기술의 PvP 피해량이 소폭 감소되었습니다.
5 / 4 [12회차] 【금수랑】 없음
5 / 12 [13회차] 【금수랑】 없음
5 / 19 [14회차] 【금수랑】 없음
5 / 26 [15회차] 【금수랑】 없음
6 / 2 [16회차] 【금수랑】 ● 신수의 난무 기술의 일반 타격당 피해량이 상향 되었습니다.
6 / 10 [17회차] 【금수랑】 없음
6 / 16 [18회차] 【금수랑】 ● 신수 걸음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 공명찌르기 기술의 공격 전 대기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6 / 23 [19회차] 【금수랑】 없음
6 / 29 [20회차] 【금수랑】 ● 흑랑 : 폭주 기술에 버프 효과가 추가 되었습니다. (흑랑 흡수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흑랑을 소환하는 동작의 속도가 소폭 증가되었습니다. ● 흑랑을 흡수하는 동작의 속도가 소폭 증가되었습니다. ● 흑랑 흡수 실패 동작의 속도가 소폭 증가되었습니다. ● 사방신무 주작 기술의 공격 범위가 소폭 증가되었습니다. ● 사방신무 현무 기술의 공격 범위가 소폭 증가되었습니다. ● 비의 장막 기술과 공명찌르기 기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최초 소환 시 몬스터를 선공 또는 반격하지 않도록 개편되었습니다. - "따라와", "기다려", "앉아" 태세일 때 선공 또는 반격하지 않도록 개편되었습니다. - "기다려", "앉아" 태세일 때 금수랑이 기술을 사용해도 흑랑이 기술을 사용하지 않도록 개편되었습니다. - "공격해" 태세일 때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흑랑이 선공 또는 반격합니다. 7 / 7 [21회차] 【금수랑】 없음
7 / 14 [22회차] 【금수랑】 ● 흑랑이 사용하는 기본 공격 및 모든 기술의 공격력이 상향되었습니다.
● 흑랑이 공격 시 상대방의 슈퍼아머 또는 가드 상태를 무효화시키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7 / 21 [23회차] 【금수랑】 없음
7 / 28 [24회차] 【금수랑】 없음
8 / 4 [25회차] 【금수랑】 없음 8 / 11 [26회차] 【금수랑】 없음
8 / 18 [27회차] 【금수랑】 ● 극: 붕격 기술 이후 연결 동작이 자연스럽게 개선되었습니다.
8 / 25 [28회차] 【금수랑】 없음
9 / 1 [29회차] 【금수랑】 없음
9 / 8 [30회차] 【금수랑】 없음
9 / 22 [31회차] 【금수랑】 ● 다음 기술의 이동 거리가 증가되었습니다. - 낙엽 흘리기 - 흐름: 엽풍 ● 낙엽 흘리기 기술이 재사용 대기 시간일 경우, 흐름: 엽풍 기술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낙엽 흘리기 및 흐름: 엽풍 기술 사용 후 현무 기술 사용 시, 이펙트가 표현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모든 레벨 비천 기술의 피해량이 상향되었습니다. ● 흐름: 승천 기술의 피해량이 상향되었습니다.
9 / 29 [32회차] 【금수랑】 ● 각성 전투 상태에서 흑랑 소환 해제 중 이동 키 입력 시, 동작이 부자연스러웠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모든 레벨 사방신무(주작) 기술에 액션 제한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중 흐름 : 엽풍 기술이 자연스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하늘 차기 기술을 기술 슬롯에 등록해 사용했을 경우, 소검 전투 상태로 전환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0 / 6 [33회차] 【금수랑】 ● 흑랑 : 폭주 기술 사용 후 간헐적으로 내 정보 창에서 저항 수치가 내려가지 않는 것처럼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0 / 13 [34회차] 【금수랑】 ● 신수 걸음 기술을 커맨드로 사용한 뒤, 낙엽 흘리기 및 흐름 : 엽풍 기술을 사용할 수 없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요청 더 알고 싶은 자료가 있다면, 쪽지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시간과 저의 능력이 닿는다면 꼭 정리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
EXP
66,499
(89%)
/ 67,001
Soonguen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