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고 길원들이 피의 제단 도와준다고 해서 
유튜브로 공부하고 첨 가봄.

각치가 범위가 넓어서 제일 큰 문 담당해보겠다고 했다가,
공속이 느려서인지 계속 한두마리 흘리니까 4단인가쯤에서
길원한테 한소리 듣고 작은 문으로 좌천당함...................
공속도 느린데 이동기도 안좋으니까 작은 문도 2개는 잘 안됨............

전직할지, 아욘으로 돌아갈지 고민중임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