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트님 의견하고 뭐 대동소이 하지만 은신 메커니즘을 바꾸는 부분은 전 뭐가 옳은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현재 생각은 녹트님의 모든 의견을 펄업이 아주 고스란히 적용해주면 지금보다 더 나을 수도 있겠는데?
이지만 기존에 짱쿠님 FGT때를 생각해봐도 그렇고 현재 다른 클래스 리부트를 생각해봐도
범위와 계수 조정 정도로 그치는데 메커니즘과 스킬애니를 개편하는 작업을 할 능력 or 시간이 있을까?
솔직히 회의가 듭니다.

제 의견은 세이지와 노바를 기준으로 "암살자" 역할에 충실하려면 필요한게 무엇인가?
를 기준으로 생각 했으며, 조작메커니즘과 스킬애니 작업이 현재에서 큰 변화가 없는 형태로 고민했습니다.
결론적으로 개선 요청한 항목은 녹트님 안에서는 진입기의 가드판정과 짧은 사거리 문제 개선
저항무시 관련이 보강 된 형태로 짧고 간략하게 썻습니다.

제 의견대로 온전히 패치 하더라도 전 원거리 잡기의 부재와 여전히 존재하는
스킬의 빈틈(수장, 그밟, 나토 멘몸과 역경직)으로 인해 각닌은 리스크를 감내하고 반드시 초근접해서
상대 뒤를 잡고 번살, 망참, 그밟, 검폭같은 것으로 상대 뒤를 노려야 함으로
OP는 아니고 상대와의 심리전이나 컨싸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의견에 공감하시는 분들 계시면 추천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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