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

● 강 : 얼어붙는 대지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18초 → 14초

 

● 강 :얼어붙는 대지 기술에서 악시안이 공격하는 연출이 변경되었으며, 타격수가 증가하였습니다.

 

● 강 : 격돌하는 기병 I~IV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15/14/14/13 초 → 15/13/11/9초

 

● 강 : 옭아매는 얼음 가시 I ~ III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12/12/12초 → 12/11/10초

 

● 강 : 매서운 호령 기술에 몬스터에게만 적용되는 치명타 확률이 추가되었습니다.


● 전승 시 다음 기술 이후 격돌하는 기병 기술이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전승 : 명령 : 눈 위에 내린 서리, 강 : 옭아매는 가시, 진 : 마주하는 어둠

● 응징의 올가미 기술 사용 시 친위대가 상태이상이 없는 공격을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강 : 덮치는 고리 기술 사용 후 친위대가 보다 빠르게 등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강 : 덮치는 고리 기술의 친위대 효과가 노바가 공격하는 시점에 맞춰 같이 공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얼음안개, 크라툼의 돌격 기술 사용 후 항상 크라툼의 방호 상태가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강 : 크라툼의 상승 I ~ III 기술 이후 크라툼의 방호 기술이 시전되었음에도 친위대가 등장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잡기패치는 갓패치 쿨타임 줄여주는것도 갓패치 죄다 갓패치네여 ㅎㅎ  격돌하는기병이 선딜레이 없이 잘나가면 콤보가 바뀔수도 있는 패치까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