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딧글 출처 : https://www.reddit.com/r/Diablo_2_Resurrected/comments/ri0bay/recap_of_d2r_24_stream_with_llamadevs/

한국시간 17일 새벽 4시에 진행한 디아블로2 레저렉션 2.4패치와 관련된 방송내용이 레딧글로 요약되어있어 첨부합니다. 

※ 이런 정보글 쓰는것도 인생에서 첨이고 영알못이라 번역기를 돌려본 내용입니다. 대략적으로 이해하시고 정확한 내용은 레딧글을 참고해주세요. 
 * 별표친 내용은 제 주관적인 내용입니다.

<래더관련>
*래더관련 내용은 직역하기엔 의미가 이상해지는것 같아 못하겠습니다.. ㅠㅠ 대충 래더기간은 3~6개월 사이, 래더 종료후 래더 보관함에 관한내용, 래더전용 룬워드는 시즌이 끝난후 싱글 플레이어(오프라인모드)도 사용가능(제작가능?)할수 있습니다. 정도 입니다.

<룬워드>
1. 몇년전에 만들어진 Pattern(패턴)과 Plague(페스트) 두가지 룬워드가 포함됩니다. 옵션은 약간 조정됩니다.
2. 새로운 룬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3. 엑1 용병은 aoe에 초점을 맞춰 조정됩니다.
 (*AOE - Area Of Efffect 범위효과를 의미하는것 같습니다.)
4. 엑2 용병은 변경사항은 없지만 나이트메어 또는 지옥에서 모든 6가지의 오라 유형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5. 엑3 용병은 플레이어를 위한 지원형 버프를 사용하며 모든 용병중 가장 높은 저항력을 가집니다.
6. 엑5 용병은 전투 함성(주변적을 약화시킴) 및 탱키력을 얻습니다.
7. 새로운 룬워드는 엑1/엑3/엑5 용병을 크게 강화시킵니다.
8. 약한 기술은 스킬 타이머를 크게 줄이거나 제거될수 있습니다.
 (*용병 관련된 내용에서 언급했으므로 용병스킬인것 같습니다)

<캐릭터 스킬>
아마존
1.펜드 및 임페일 버프
2.임페일은 항상 적중함. 적 둔화효과 생김
3.펜드의 공격속도가 대폭 증가합니다
4.패시브 및 매직 스킬은 스킬포인트를 투자할수록 범위가 증가합니다(포인트를 투자할 이유가 생깁니다)
5.닷지/어보이드/이베이드는 회피모션으로 죽는다는 단점을 줄이기 위해 조정됩니다.
6.활 원소기술은 낮은레벨에서 마나소모량이 감소하고 높은 레벨에서 더 많은 데미지를 줍니다

어쌔신
1.어쌔신 차지업 무브를 사용할때 한공격당 하나의 차지씩 사용하게 됩니다. 즉 피닉스 스트라이크를 3스택 쌓고 드래곤 클러로 연속공격을 하면 세가지 효과를 모두 발사할수 있습니다
(*기존엔 3스택쌓고 공격하면 3스택을 모두 소모하여 해당하는 스택의 스킬이 한번만 나갔는데 패치후엔 첫공격-3스택/두번째공격-2스택/세번째공격-1스택에 해당하는 공격이 나간다는 의미같습니다.)
2. 차지업 스킬에 더 많은 어택레이팅 보너스를 받습니다.
3. 화염트랩의 데미지 증가
4. 블레이드트랩이 시너지효과를 받고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5. 섀도우 스킬의 타이머 또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바바리안
1. 그림워드로 적이 더 많은 피해를 입도록 합니다.
2. 투척 마스터리에 관통확률이 추가됩니다.
3. 도약/도약공격이 훨씬 빠르게 이동합니다.
4. 함성에 스킬투자를 적게 하도록 시너지가 변경됩니다.
5. 인크리즈 스테미너 스킬은 1포인트 이상 투자할경우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6. 파인드포션 스킬 버프(방법은 언급 안됨)

드루이드
1. 화염스킬의 타이머가 모두 크게 감소합니다.
2. 화염스킬은 이제 더 많은 물리데미지 피해를 줍니다.
3. 원소스킬의 시너지가 증가합니다.
4. 늑대변신은 초반에 더 많은 어택레이팅을 갖습니다.
5. 스피릿울프는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6. 레이븐은 시너지 효과로 "큰 재작업"을 받아 플레이어를 주문 캐스터처럼 느끼게 합니다
7. 가시영혼과 아이언골렘은 다른 고려사항을 "파괴"하지 않고 "평평한 피해" 반환으로 재작업 됩니다.
 (*아마도 받은피해의 %를 돌려주는 시스템에서 좀더 나은 데미지를 줄수 있도록 반사딜 메커니즘을 바꾸려는 것 같습니다..)
8. 소환물인 곰, 늑대는 함께 소환할 수 없습니다.

네크로맨서
1. 네크로맨서는 파이어골렘, 블러드골렘, 아이언골렘 및 스켈레톤 메이지에게서 버프를 받습니다.
 *레딧글 작성자가 이 부분에서 화장실을 다녀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정확히 무슨말을 했는지 모르겠다고 합니다ㅠㅠ

-----대댓글로 네크로맨서 부분이 추가됨-----

2. 본스킬 시너지 개선으로 높은 레벨에서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본아머는 더 나은 피해흡수를 갖습니다. 시너지보다 직접 투자하는것이 좋습니다.
 (*현재는 본아머에 투자할경우 +10뎀흡수이나 시너지로 투자하면 +15뎀흡수입니다)
4. 위큰 저주도 개선될 것입니다.(PTR을 통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특정 저주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5. 독 스킬의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팔라딘
1. 팔라딘의 FOH는 더 낮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홀리볼트는 이제 모든 대상을 관통하고 더 쉬운 시너지 효과를 받습니다.
 (*FOH - 피스트오브헤븐 스킬인것 같네요)
2. 홀리파이어/홀리쇼크/홀리프리즈는 팔라딘에 가까운 적일수록 더 큰 피해를 입고 더 넓은 반경 피해를 입힙니다.
3. 컨버젼(전향)은 버프하지 않습니다.

소서리스
1. 히드라는 재사용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2. 노바와 프로스트노바는 시너지로 데미지를 증가시킬수 있습니다.
3. 노바는 스태틱필드와 썬더스톰에서 시너지 효과를 얻습니다.

<아이템>
1. 부분 및 전체세트 아이템의 세트효과가 버프됩니다.
2. 새로운 유니크 아이템은 없습니다.

<기타등등>
1. 우버디아의 조건을 새로운 방법으로 변경하도록 테스트하고 있고 모호한 역학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조던링을 "랜덤"하게 투자해야하는 부분을 건드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2. 캐릭터 슬롯이나 숨김을 추가할 계획은 없습니다. 캐쉬로도 가능하냐는 질문에는 코딩이나 MTX가 아닌 기술적인 문제인 것으로 답변하였습니다.
3. Chat Gem 기능을 변경할 계획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chat gem - 대기실에 있는 보석모양 버튼을 말하는것 같습니다)
4. 더이상 3막을 건너뛸수 없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오브를 부셔야 합니다! ...
 (*여기서 말한 오브는 카운슬 멤버를 죽이고 카림스윌로 뿌셔야 하는 컴펠링오브를 말하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카운슬멤버만 잡고 증오의사원 2층 웨이 타는 것이 막힌다는 말인것 같습니다. 이럼 게임플레이 너프가 아닌가?? -_-;)
5. 엑트3의 필수 영역을 포함하여 더 많은 앵벌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레벨을 85레벨로 버프합니다.



아래는 레딧글 캡쳐입니다.

레딧글 출처 : https://www.reddit.com/r/Diablo_2_Resurrected/comments/ri0bay/recap_of_d2r_24_stream_with_llamade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