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인터뷰 참고 사항

일반 정보
  • 커뮤니티는 이전에 공지된 4개월 기간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 다가오는 래더 시즌에는 독점 룬워드가 포함됩니다.
  • 시즌이 종료되면 캐릭터가 표준으로 이동됩니다. 항목은 인출 전용 보관 탭에 있습니다.
  • 미래의 사다리 시즌에는 일부 독점 룬워드가 포함될 것입니다.
  • 블리자드는 클래스 변경 사항을 살펴보면서 클래스 판타지를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자 합니다.
  • Blizzard는 능력별로 여러 애니메이션 시간과 캐스팅 지연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서버 안정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2.4 패치 PTR 이전에 공개 테스트 영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클래스 변경은 완료되지 않았으며 패치 2.4 PTR에서 테스트됩니다.
  • Blizzard는 디아블로 클론을 재설계하여 더 많은 청중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 플레이어는 더 많은 캐릭터 슬롯이나 보관함 탭을 받지 않습니다.
  • 활용도가 낮은 유니크 아이템은 버프를 받지 않습니다.
  • 전리품 필터는 현재 테이블에 없습니다.
아마존 클래스 변경 사항
  • 꿰뚫기는 항상 느린 효과를 적용하며 공격 등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Fend는 더 빠른 캐스트 애니메이션을 갖습니다.
  • 게임이 끝날 때까지 생존력이 감소하는 초기 레벨 기술이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됩니다.
  • 일부 능력의 마나 비용이 재평가됩니다.
암살자 직업 변경 사항
  • 버프 무술 능력, 특히 마무리 동작에 비용이 소요되는 방식. 대신, 마무리 동작은 사용당 1회만 소모합니다.
  • 차지업 스킬에 데미지 스케일링이 적용됩니다.
  • 화염 피해 함정은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받고 피해 규모가 조정됩니다.
  • 블레이드 센티넬은 새로운 시너지를 받게 됩니다.
바바리안 클래스 변경 사항
  • 도약 스킬이 버프되어 애니메이션 속도와 비행 시간이 증가합니다.
  • 투척 스킬은 데미지 스케일링 버프를 받습니다. 투척 스킬은 피어스를 받습니다.
  • 새로운 시너지를 얻고 있는 Frenzy.
  • Grim Ward는 게임 초반에 버프됩니다.
  • Whirlwind는 현재 변경 사항을 수신하지 않습니다.
드루이드 클래스 변경 사항
  • Druid는 대부분의 클래스 변경 사항을 받습니다.
  • 화염 스킬이 가장 많이 버프됩니다. Fire Claws는 물리적 피해와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얻습니다.
  • Arctic Blast는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입니다.
  • 드루이드는 변신 중에 사이클론 갑옷과 같은 버프 능력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 늑대인간과 늑대인간은 공격 등급 보너스를 받습니다.
  • 소환수는 더 이상 임의의 건강 값을 갖지 않습니다.
  • 까마귀는 데미지 스케일링 보너스와 시너지를 받습니다.
  • 늑대는 더 많은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도록 변경 사항을 받습니다.
  • 크리퍼가 재작업됩니다.
네크로맨서 클래스 변경 사항
  • 스켈레탈 메이지는 원소 피해 스케일링을 받습니다.
  • 본 스킬 시너지가 조정되었습니다.
  • 본 아머는 데미지 흡수 스케일링 버프를 받습니다.
  • 약화 스킬이 버프를 받게 됩니다.
  • 네크로맨서가 시체를 소환하는 방법은 없지만(예: Path of Exile의 Desecrate 스킬) Blizzard는 디아블로 II: 부활 단계의 변경 사항을 원하며 미래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기사 클래스 변경 사항
  • 성기사는 좋은 위치에 있으므로 많은 클래스 밸런스 변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오펜시브 오라 버프 보기
  • 홀리 볼트와 피스트 오브 더 헤븐의 캐스팅 딜레이가 변경되었습니다. 둘 다 피어싱 기회를 얻습니다.
  • 신성한 불은 피해 보너스를 받습니다.
소서리스 클래스 변경 사항
  • 소서리스는 좋은 위치에 있으므로 많은 클래스 밸런스 변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라이트닝 및 파이어 스킬은 덜 사용되는 스킬에 대해 버프를 받습니다.
  • 블레이즈는 이동 속도와 스케일링을 개선했습니다.
  • Inferno는 자유 형식 캐스팅을 갖습니다.
  • 히드라가 버프되어 캐스팅 지연이 감소하고 활성화될 수 있는 수가 증가합니다.
  • 새로운 Nova와 Thunderstorm 시너지 효과. Thunderstorm에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용병 변경 사항
  • 액트 II 용병은 괜찮습니다. 다른 용병을 버프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 Act II Merc의 경우 Nightmare 및 Hell 난이도에서 6가지 변형을 모두 고용할 수 있습니다.
  • 가시는 전반적으로 조정될 것이며 백분율 기반 대신 고정 값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액트 III 및 액트 V 용병은 능력치 부스트와 새로운 능력을 받습니다.
  • 5막 용병은 전투 함성 능력을 얻습니다.
룬워드 변경 사항
  • 활용도가 낮은 룬워드 버프.
  • "Plague" 및 "Pattern" Runewords는 무엇보다도 새로운 Ladder 시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역병 및 패턴 룬워드는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디아블로 II의 게임 파일에 있는 이전 룬워드가 아닙니다.
  • 새로운 룬워드를 생성할 때 블리자드는 활용도가 낮은 룬을 사용하고자 합니다.
항목 변경 설정
  • 세트는 디아블로 III의 "데미지 6000% 증가"만큼 과감하지 않은 일부 버프를 받습니다.
  • Naj's Ancient Vestige와 Bul-Kathos' Children은 버프를 받는 세트의 두 가지 예입니다.
구역 변경
  • 영역은 변경 사항을 받아 적의 수준을 높여 생존 가능한 농업 위치로 만듭니다.
  • 예를 들어 폐허가 된 사원과 거미류의 적들은 85레벨로 증가합니다.
  • 액트 III에서 플레이어는 모든 것을 모아서 강력한 오브를 파괴하고 Durance of Hate에 액세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