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소환드루를 키워보자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공략글을 써봅니다. 최근에 엘리 드루에 대한 육성 및 팁글이 올라 오고 댓글에 소환 드루에 대한 궁금증이 있던 유저분들도 있었고 또한 소환드루을 키워보고 싶으나 육성법이 없거나 정보가 없어 도움을 드리고자 부족한 지식으로 이렇게 오늘 소환드루에 대해 공략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사실 드루이드는 여러 가지 빌드가 있습니다.

 

무난한 딜량과 PK 쪽 부분에서 월등한 성능을 하는 물리 스킬과 냉기 스킬을 사용 하는 엘리드루

 

뚜벅이지만 템 세팅 하나만큼 잘 맞추면 누구보다 강력한 늑드루, 곰드루

 

스킬을 쓸 때마다 손가락이 바쁘지만 그래도 보는 맛과 나름 딜도 나오는 불드루

 

그리고 2.4 패치 이후 소환스킬이 대격변한 우리의 주인공 소환드루

 

그리고 여러 가지 스킬을 완성 시켜서 딜과 재미를 추구하는 하이브리드형 드루도 있습니다.

 

본 작성자는 엘리드루, 늑드루, 불드루, 소환드루를 키우고 있습니다. (드루에 대한 애정이 넘칠 정도)

 

여러 가지 다양한 빌드도 있고 다양한 재미를 추구하는 드루이드들이 있었지만 패치 이후 조폭 네크처럼 소환하여서 꾸준하게 싸울수 있는 소환드루를 만나보면서 소환드루에 대한 매력과 캐릭터 육성 및 팁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육성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단지 참고만 하시고 본인이 원하는 세팅 또는 빌드는 만드는게 가장 좋고 훌륭한 답입니다!.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순 서-

 

1. 소환드루란?

2. 장점 과 단점

3. 스텟

4. 스킬 트리

5. 아이템

6. 용병

7. 마무리

 

 

1. 소환드루란?

 

소환드루란 소환계열스킬 에서 소환물을 소환하여서 사냥을 하는 드루이드입니다. 우리가 디아 2에서 흔하게 알고 있고 소환물을 소환해서 싸우는 대표적인 케릭이 바로 조폭넥 일명 소환 네크입니다.

 

사실 예전 레거시 때에도 소환 드루를 하시는 유저 또한 있었으며 레저가 오픈이 되고 나서 사실 소환 드루를 하는 유저들이 거의 보기 힘든 정도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소환 드루보단 오히려 조폭 네크을 하는 유저분들이 더 많았죠



여기서 레거시 때도 소환드루를 하셨던 분들도 계셧는데 왜 레저렉션으로 와서 소환드루을 하시는 분들이 없었나요? 이런 질문과 궁금증이 있으실껍니다.  그 이유는 바로 













 


사실 이 짤만 봐도 머 압도적인 힘으로 조폭넥이 우수했었죠.

 

2.4 패치 이전에는 드루이드 소환 스킬이 동시에 소환할 수가 없는 문제 때문에 잘 사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하는 조폭 네크처럼 다양하게 소환하여서 같이 싸우고 싶지만 실질적인 소환물에 한계가 있어서 오히려 소환 드루는 다른 드루이드 빌드에는 사라지는 존재였습니다


하지만 2.4 패치 이후로 소환 드루가 개편이 되어서 영혼 늑대, 광폭한 늑대, 곰을 동시에 소환할 수 있게 되어서 패치 이후로 생각보다 소환 드루를 하는 사람들이 꽤 보이긴 시작하였고 사람들이 조금씩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2. 장점 과 단점

 

소환드루에 장점과 단점은 정말 단호하게 나올 수밖에 없다고 느껴집니다


사실 조폭 네크와 똑같은 소환물과 싸우는 방식이지만 그 사냥 방식도 엄연하게 다르고 스킬마저 다 다르니까요.


솔직하게 케릭 육성 및 팁 그리지만 장점만 써놓으면 말이 안 되니 제가 육성해 본 결과의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장점

- 노말, 나이트메어 엑트 미는 속도가 월등하다

- 소환물만 소환 후 잠시 한눈팔고 있어도 알아서 소환물 친구들이 잡아준다.

- 동물 친구들이 귀엽다?

- 조폭넥 하고 색다른 맛을 볼 수 있다

- 나는 미친 예능 케릭을 할 수 있다

- 여러 가지 오라 효과를 통해 딜을 준수하게 뽑아낼 수 있다

 

단점

- 헬 입성 후 엑트 미는 속도가 느려진다.

- 조폭 네크 하다가 소환 드루 하면 매우 매우 답답하다 (시폭 부재)

- 딜량이 부족하다 (무기 또는 스킬 오라가 부족 할 경우)

- 소환물 AI가 많이 답답하다

 

이 정도로 장점과 단점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장점과 단점이 너무 뚜렷한 케릭 중에 하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는 추후에 소개할 스킬 트리에서 에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3. 스텟


스텟은 사실 정말 별거 없고 여러분들이 가장 흔하게 알고 있는 스텟 기준치로 찍습니다.



 

: 착용해야 하는 아이템 중 가장 높은 아이템 수치만큼 찍어줍니다. (, 횃불, 에니 참 다 포함)


민첩 : 사실 찍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 또 한 착용을 해야 할 아이템 중 민첩을 요구하는 템이 있다면은 그만큼 찍어 주면 되겠습니다.


활력 : 모든 필요한 스텟을 다 찍은 남은 스텟을 다 활력에 투자합니다.


마력 : 찍을 이유가 없습니다.

 

 

4. 스킬 트리

 

스킬 트리는 퀘스트 다 포함해서 110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1. 기본형 소환드루



 

가장 기본이며 무난한 소환 드루에 스킬 트리입니다.

 

원소와 변신 스킬은 찍지 않으며 저희는 쳐다도 보지 않습니다.

 

소환 스킬 부분에서 까마귀부터 시작해서 가는 곰까지 가는 길목에 다 하나씩 찍어 주시고 까마귀, 늑대, 늑대, 곰까지 마스터해 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 울버린의 심장을 마스터해 주신 후 남은 스킬은 맹독 덩굴에 투자해 주시면 됩니다.

 

울버린의 심장을 마스터하는 이유는 영혼 소환수를 소환 시켜 동물들, 자신, 파티원의 공격력과 명중률을 올려 주기 때문에 마스터해야 합니다. 울버린을 말고 나는 좀 더 생존형을 원한다면은 생존형 스킬 트리도 있으며 밑에서 다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울버린의 심장, 참나무의 현자, 가시 영혼의 마스터는 연속 소환이 불가능합니다.

 

울버린의 심장을 소환하였다면 참나무 현자를 소환하면 울버린의 심장은 사라지고 참나무의 현자에 버프만 받을 수 있습니다.

 

남은 스킬은 사실 취향이지만 부족한 딜 부분을 조금이라도 채우기 위해서 맹독 덩굴을 찍어서 딜을 채워줍니다. 맹독 덩굴이 지속적으로 바닥에서 나와서 질병을 퍼트리기 때문에 소소하게 딜을 넣어 주기 때문에 꽤나 쏠쏠합니다.

 

사실 이게 기본형의 소환 드루 스킬 중에 하나며 딜을 최대한 뽑아낼 수 있는 스킬 트리라고 생각합니다.


 

2. 동물친구, 본인 및 파티형 생존형 트리



 

말 그대로 동물친구들과 본인 캐릭터, 파티원들의 생존을 극대화한 스킬 트리입니다.

 

스킬 순서는 위에 기본형과 비슷하며 울버린의 심장 대신 참나무의 현자를 마스터하여서 동물친구, 본인, 파티원의 생존력을 극대화해 줍니다.

 

참나무의 현자는 울버린의 심장과 다르게 동물친구, 본인, 파티원의 최대 생명력을 올려 주기 때문에 서포터 역할을 하고 싶다는 분에게는 추천드리는 스킬 트리라고 봅니다.

 

여기서 좀 더 생존을 극대화하고 싶은 분은 남은 스킬을 맹독 덩굴이 아닌 청소부 덩굴 찍어 주시면 덩굴이 피 회복 시켜주어 더욱더 생존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3. 쏜즈(피해반사) 트리형


 

이 스킬 트리는 동물친구들과 본인, 파티원의 받는 피해를 돌려주는 피해 반사 스킬 트리입니다.

 

디아 용병 중에서 쏜즈 스킬 쓰는 용병이 있는 것처럼 피해 반사하는 스킬 트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쏜즈 용병하고 같이 사용하면 효율성은 더 극대화 합니다.

 

하지만 순수 쏜 조만 쓰기에도 나쁘지는 않지만 좀 더 좋게 사용을 한다면 음 쏜즈+앰플 같이 활용하면 더욱더 빛을 발휘하게 됩니다.

 

스킬 트리는 동물친구들 똑같이 마스터하고 가시의 영혼 마스터하시고 남은 스킬은 맹독 덩굴 또는 청소부 덩굴을 찍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단점 TMI-

 

여기서 위에서 이야기했던 장점과 단점 부분에 대해서 좀 더 이야기를 하겠다고 했었습니다.

 

소환 드루과 노말과 나메까지에 서는 빛을 발휘하다가 헬입성 이후부터 급격한 힘을 떨어지는 부분과 딜량이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소환 드루에 주 딜이 여러분들은 어떤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늑대? ? 아닙니다. 주 딜러는 바로 까마귀입니다.

 

사실 까마귀는 울버린의 심장, 참나무의 현자, 가시의 영혼 이 주는 오라 스킬을 받지 않습니다. 늑대, 곰은 오히려 심장과 현자, 영혼이 주는 오라 스킬을 받는데도 까마귀한테 밀립니다.

 

물론 다른 동물도 꽤나 강력한 딜을 내긴 하지만 실질적인 소환 드루의 주 딜러는 까마귀입니다. 왜 까마귀가 주 딜 일 수밖에 없는 게 무엇이냐면 물론 다른 동물친구들도 공격력도 쌔고 체력도 많고 합니다. 하지만 때리는 공격 횟수가 아무래도 까마귀 보다 밀릴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까마귀는 업을 하면 할수록 적중하는 횟수도 꽤 늘어나고 최대 5명 이 소환되어서 스킬이 늘어난 만큼 XX 횟수를 때린다고 생각하면 소환 드루의 실질적인 딜러는 바로 까마귀입니다.

 

그래서 다른 소환수들의 열심히 때리고 있을 때 까마귀가 놀고 있으면 확실히 사냥 속도는 느릴 수밖에 없는 현상이 나옵니다. 이 부분을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몬스터를 만날 경우 몬스터 쪽에다가 꾸준하게 까마귀를 소환하며 까마귀 가 새로 나오면 바로 공격하기 때문에 그나마 딜로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근데 사실 귀찮으면 그냥 냅두셔도 알아서 잘 잡기는 합니다.)

 

또 다른 문제는 바로 시폭의 부재입니다. 사실 소환 네크가 부족한 딜에도 불구하고 성능이 나오는 게 바로 시폭이 있고 그 시폭이 한몫하여서 딜량이 부족하지 않다고 느껴질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 소환 드루 같은 경우 시폭이 없고 오로지 동물친구들의 딜로만 의지를 해야 하니 아무래도 딜랑 부분에서 부족한 딜 양을 낼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AI의 소환물이 좀 많이 답답합니다. 물론 소환 드루만 그러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조폭 네크나 소환 드루 나 뚜벅이로 한다면은 매우 답답하긴 합니다. 사실 수수 컨을 사용하면은 그래도 그나마 어느 정도 수월하게 되지만 소환 드루는 수수 컨을 하더라도 텔포 타고 동물친구들을 한 곳에 모아도 딜량이 매우 부족하여 AI 기능이 살짝 답답하여서 하다 보면 좀 많이 답답합니다.


수수 컨 하고도 바로 까마귀 소환해서 딜 양을 내뽑아야지 그나마 낫고 그냥 수수 컨 만 해서 한곳에 모아두고 때리라고 하면 좀 많이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다고 느껴집니다.

 

 

5. 아이템

 

무기편



1. 야수



9레벨 광신 효과 그리고 곰 인간, 변신술을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좋은 무기입니다.

 

동물들이 광신 오라을 받게 되면은 부족한 딜랑 및 공속을 챙길 수 있어서 가장 좋습니다.

 

물론 야수 말고도 신뢰를 들어도 좋습니다만 좀 더 광신 레벨을 끌어올리신다면은 직접 신뢰를 착용을 해도 나쁘지는 않지만 무난하게 야수를 들어도 충분하다고 느껴집니다.

 


2. 오심



제일 무난하고 모든 기술 3 시전 속도 40과 그리고 부족한 레지를 챙길 수 있는 가성비 중에 갑 오심입니다.

 

모든 기술을 충족을 시켜 동물친구들에 좀 더 딜량 을 내고 싶고 텔포의 속도가 답답하신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무기입니다.


 

3. 마지막소원


 

사실 이 무기를 넣을까 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사실 어떻게 보면 디아에서 고급룬이란 고급 룬 다 들어가는 룬워드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성능 또한 어마합니다


장착 시 위에 오라 효과가 붙어 있어서 소환물들의 부족한 딜량을 채워 줄 수 있는 아이템 중에 하나이지만 너무 비싼 아이템이라서 이 아이템은 아마 정말 여유가 있거나 또는 소환 드루를 정말로 사랑 하고 애정있게 키우실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액5 바바 용병에 마소 용병 끼고 사냥 해본결과 딜 성능은 확실합니다. 

 



투구편

 


사실 투구는 소환 기술 붙은 투구에 소환물 스킬 붙은 투구 정도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봅니다.


이건 제가 사용하고 있는 투구며 다른 가성비 투구도 있습니다.


 


1. 잘랄의 갈기 토테킥 마스크

 

 

드루 유니크 뚜껑 중에 제일 무난하고 어디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뚜껑 중에 하나입니다


스텟도 빵빵하게 붙어 잇고 모든 기술에 모든 저항까지 붙어 있는 가성비 중에 탑 중에 하나에 들어가는 뚜껑입니다.

 


2. 까마귀전승 스카이 스피리트

 



두 번째는 까마귀 투구입니다


이것 또한 모든 저항이 붙어 잇고 소환 드루의 주력 스킬인 까마귀가 7이나 붙어 있는 아주 훌륭한 뚜껑입니다


사실 이 뚜껑은 엘리 드루 또는 블드루 분들이 사용하는 뚜껑이지만 소환 드루의 주력 딜이 꽃인 까마귀 7스킬이 붙어 있는 이 뚜껑은 혹시나 구하면 이걸 착용하고 사냥하시면 까마귀의 미친 성능을 체감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목걸이




 

목걸이 같은 경우 드루이드 스킬+패캐 붙어 있고 레지 또는 스텟 붙어 있는 목걸이 또는 마라 목걸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갑옷

 


갑옷은 네 수수입니다


모든 기술 2 그리고 텔레포트를 탈 수 있는 유일한 갑옷입니다. 안 입을 수가 없는 갑옷입니다. 꼭 입어주세요.

 

 



만약 수수 입기 전에 입을만한 갑옷을 추천드리면


 


레지와 모든기술1 패캐까지 붙어 있는 만능 아이템 구교복

 





그리고 룬워드 아이템 찔레입니다.

 

안 그래도 뚜벅이 챔프인데 왜 찔레를 추천하는지 의문일 겁니다


찔레 룬워드가 착용 시 15~21레벨의 쏜즈 오라가 발동합니다


쏜즈 오라는 본인+동물친구들에도 적용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쏜즈의 딜랑도 나쁘지 않고 준수합니다


찔레를 입고 동물 친구들과 함께 당당하게 걸아 가서 맞아도 몬스터들은 좋아 죽을 겁니다.

 

 

방패

 


제일 무난하고 모든 기술 2 패캐 그리고 레지 붙어 잇는 영혼 방패 착용해 주시면 됩니다.

 

영혼 방패 말고 다른 방패를 착용하셔도 무방은 합니다. 취향 차이입니다.

 

 

장갑

 


장갑 같은 경우 취향 차이라고 먼저 말씀드립니다


크랩 장갑을 껴도 무방하고 또는 메피장 또는 트랑 장갑을 껴서 패캐를 보충하셔도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 공속에 강타 장갑을 착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둥물이 강타 영향을 받는다는 말이 있어서 저는 강타 크랩 장갑 사용 중에 있습니다.

 


반지

 

반지는 쌍 조던 또는 쌍불카링을 착용을 합니다.


+1스킬이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반지도 취향 차이이며 패캐에 레지 붙은 링 사용 하셔도 무방하며 한쪽에 패캐링, 조던, 패캐링, 레이븐링, 등 여러분들의 취향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허리띠

 


허리는 스웹입니다. 모든기술1 그리고 패캐20 어디 하나 빠짐 없는 벨트중에 하나입니다.


신발



신발은 배추 또는 레지부츠 고어부츠 중 여러분들의 착용 하고 싶은 아이템중 하나 선택을 하여서 착용 하셔도 무방 합니다


저 같은 경우 달리기가 붙어 있는 알드루 부츠가 있어서 신고 있어서 신고 있습니다.



그 외 기타 아이템

 


참은 소환 스킬 참 위주로 맞춰 주시고 스몰참은 부족한 레지 또는 생명력 참 기타 등등 여러분들이 원하는 참으로 맞춰주시면 좋습니다.


파괴참은 물리파괴참 넣어주시면 됩니다. 동물친구들의 주딜인 물리입니다. 

 

그리고 애니참 횃불 꼭 넣어주세요.

 

6. 용병

 

용병 같은 경우 액 1용병, 2용병, 5 용병을 사용을 합니다.

 

여러분들의 어떤 무기를 착용을 하냐에 따라서 용병과 본인 무기 포함해서 여러 가지 오라 효과를 적용을 통해 더욱더 강력한 동물 농장 친구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액 1 용병부터 소개합니다.

 

1 용병 셋팅

무기 : 신뢰

갑옷 : 인내, 명굴, 찔레

뚜겅 : 치료, 안뚜, 꺼불

스킬 : 취향

 

광신 오라를 극대화한 용병 세팅입니다. 주인이 야수 무기를 안 들고 다른 무기를 들 경우 동물 친구들에게 준수한 딜량을 뽑아낼 수 있는 세팅입니다.

 

기본적인 오라 스킬 효과는 광신, 울버린의 심장(참나무, 가시) 정도 있으며 주인과 용병이 이 어떤 무기를 쓰냐에 따라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용병 세팅입니다.

 

최대 받을 수 있는 오라

광신오라, 울버린(참나무, 가시), 마소(위세) 정화오라, 화염저항 오라


 

2 용병 셋팅

무기 : 긍지

갑옷 : 찔레

뚜겅 : 기욤뚝, 안뚝

스킬 : 위세 또는 쏜즈


가장 무난 한 세팅 중에 하나입니다. 긍지의 오라 효과 그리고 찔레의 쏜즈 오라를 통해 준수한 딜량을 뽑아낼 수 있으며 기욤 뚜의 강타가 붙어 있어서 보스전에 좀 더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세팅입니다.

 

무기 : 긍지,

갑옷 : 찔레

뚜겅 : 치료

스킬 : 위세 또는 쏜즈


위와 같은 셋팅이며 뚜겅만 치료를 뚜껑을 바꿔 정화 오라를 받는 셋팅입니다.

 

무기 : 무한

갑옷 : 찔레

뚜겅 : 치료, 기욤뚝, 안뚜

스킬 : 위세 또는 쏜즈

 

준영이에게 무한을 쥐여주어서 선고 오라로 방어력과 저항을 깎는 템 세팅입니다


이 세팅을 할 경우 부족한 동물 친구들의 딜랑 과 보스전에 딜 양을 커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옵션이지만 단점은 너무 비싼 세팅입니다.

 

최대 받을 수 있는 오라

스킬위세, 긍지(위세) 울버린(참나무, 가시), 야수(광신), 마소(위세) 정화오라, 선고오라

 


5 용병 셋팅

 

무기 : 마소, 역병

갑옷 : 찔레

뚜겅 : 안뚜, 기욤뚝, 슬가

스킬 : 광분, 철갑, 도발


용병과 동물 친구의 딜을 증폭 시켜 주는 세팅입니다


도 준수하게 잘 뽑아내고 역병으로 정화 오라를 가지고 가서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는 세팅입니다.

 

무기 : 쌍마소

갑옷 : 찔레

뚜겅 : 안뚜, 기욤뚝, 슬가

스킬 : 광분, 철갑, 도발

 

용병과 동물 친구들의 미쳐 날뛰는 걸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세팅입니다


쌍만 소의 위세 오라+다양한 오라가가 적용되어서 엄청난 딜 양을 보여줍니다. 그만큼 강력하지만 그만큼 비싼 세팅입니다.


최대 받을 수 있는 오라

울버린(참나무, 가시), 야수(광신), 마소(위세) 정화오라,




 

7. 마무리

 

이렇게 동물농장 소환 드루의 육성 및 캐릭터 팁에 대해서 마무리로 지어봅니다.

 

글을 쓰다 보니 정말 캐릭터에 공략과 팁 그리 작성하는 것에 대해 어렵고 공부를 해야 하는 것을 다시 한 번 더 느꼈습니다.

 

사실 다양한 세팅도 있고 아직 연구를 하다 만 세팅이나 빌드도 있는데 그건 추후에 완성이 되거나 실천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보면 추후에 또 한 번 추가적으로 적어 보려고 합니다.

 

소환 드루 사실 예능 캐도 맞고 똥 케도 맞지만 한 번쯤은 육성해 보면 즐겁고 재미있는 케릭 중에 하나입니다


여러분들 한번 두려워하지 마시고 한번 짝 먹도 해보시고 드루이드 할만한 케릭이구나 드루이드도 재미있는 케릭이라는 걸 한번 느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사실 드루이드가 똥케라고 하지만 똥케 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전에 여러분들은 드루이드를 어떤 케릭으로 생각하시나요?

 

느끼한 버터남, 재미없을 것 같은 케릭, 비주류 케릭, 예능케릭, 똥케, 등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드루이드의 매력을 맛보고 느껴보면 아 이케릭도 은근 재미있는게 많고 할만 하다는걸 느끼실수 있습니다.

 

물론 팔라딘, 소서 같은 케릭들에 비하면 터무니 약하지만요.

 

드루이드 좋은 케릭이니 한 번쯤 다들 관심도 가져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족한 공략글 봐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소환 드루 육성하는 데에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봅니다.

 

여러분들도 이 글을 통해 즐거운 동물 친구들 한번 육성을 시작해 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궁금하신거나 질문이 있으면 최대한 답변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이상 


모여봐요 동물의 숲” 동물농장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