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은이래지만  ㅋㅋ 헤비에다 도전해 하의문제가좀  있어 (다른패턴못넣고 장식도 좀다름 ㅜㅜ)

RPG룰인 여케갑옷량에따른 방어상승 반비례법칙적용해서 해볼려고 시도 ㅜㅜ


길린님처럼 퀄은 좀 부족하지만 힘들게 만들었네요 ( 룩변하시는 분들에게 고마움 마음좀 해주세요 )

 쓰실분 쓰십시오




망토모델링(텍스처없어 색변경불가)  프론트만 적용 (인게임 적용시 망토 곱추같이되어 미적용)

사용안하실분은 프론트에 ,
        {
            "type": "Entity",
            "name": "entity_cape",
            "id": 2512684559,
            "components": [
                {
                    "type": "TransformDefinitionComponent",
                    "name": "entity_model_TransformDefinition",

이렇게시작되는부분 지워버림됩니다


data\ hd\ character\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