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38
조회: 144
추천: 0
물리 메아리가 아닌 매직 메아리 빌드에 대한 의견오늘 아침 댓글로도 봤을 때는 이 빌드를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몇몇 계실 것 같은데 저는 지난 OO님 유튜브 라이브 방송(시청자 리뷰)로 처음 봤었던 빌드였구요. 방송 보면서 아쉬웠던 점들을 싱글플레이로 몇 차례 실험 좀 하면서, 제 식대로 최적화 해봤어요 ((어제. 오늘 해본게 전부긴 해서 이게 정답이다 이런 얘기하고자 하는 건 아니에요)) 분명 얘기드리지만, 이거 제가 먼저 한 것도 아니구요. 저는 그냥 따라해본 거고..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제가 대신 설명드리자면 [제 맘대로 만든 스킬트리] ![]() 주술 : 처단에 몰빵한 거에요(보조딜은 기괴한 작렬) 주 스킬은 분명 메아리긴 한데, 메아리는 그저 주술 : 처단을 터뜨리는 방아쇠일 뿐이고 처단 딜이 팡팡팡팡 터지면서 딜이 들어가는거에요 ((분명 텍스트로는 분출된다고 하는데 눈에 띄진 않아요. 목탁소리는 나요)) 그래서 이건 물리딜은 거의 없다시피한 수준이고, 95%는 마법딜이에요 또.. 인장 : 죽음에 11포인트 들어가있는건 ![]() 대충 공허만 스왑했을 때 분출확률 100% 로 맞춘다고 올린건데 분출확률 한 90~95%로 만족하고 칼부이동 다 찍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뭐가 나은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그리고 주술:처단도 주술:재앙과 마찬가지로 스킬 발동 시점의 스킬레벨로 결정되므로, 처단 쓰기 직전에 스왑템으로 망송이랑 조던링 이런 올스킬 템들 다 끼우고 하면 지금처럼 11포인트 찍을 필요 없을 거에요. ![]() 투구: 지옥파수꾼의 의지(마법우버주얼작) 무기 : 통찰(베이스는 아무 상관 없을듯, 증뎀도 의미없음, 치명타도 상관없음. 17메디 용병꺼 뺏어와요) 갑옷 : 수수 장갑 : 호라존 장갑(혹은 패캐 붙은 장갑) 밸트 : 기드의 내기 신발 : 망령걸음 반지 : 새총/오팔맥(마법피해) 고서 : 돌메피(우움작) - 30패캐 20마깍 명중률까지 보면 될 것 같아요(장갑을 패캐장갑 쓰면 20패캐여도 OK) 목걸이 : 마라 기괴스킬참, 마법피해파괴참 힘은 아이템 착용치까지(스왑했을 때 기준으로도 맞춰주기) 민첩 : 많이 피 : 적당히 마나 : 조금 파멸자는 1마리만 뽑고 소모. 파멸자링크가 처단데미지에는 영향을 못 주기 때문에, 파멸자 소모는 그저 마법피해 뻥튀기용 [장점] 1. 악마속박 스트레스 전혀 없다 2. 용병 없이도 잘 싸울 수 있다(특히나 2막용병 안써도 됌. 5막용병 고기방패(역병&마소)로 쓰면 최고) 3. 딜 좋다. 준수하다 정말 [단점] 솔직히 빌드 자체에 대한 단점은 없다시피하고 딱 하나 아쉬운 게 있다면, 엔드스펙 기준으로는 물리메아리가 딜이 더 나은거 같다는거? 음.. 가성비가 막 좋은 빌드도 아닌거 같고.. 아무튼 이 빌드를 잘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좀 더 좋은 스킬트리가 생각난다던지 등등.. 그나저나 기괴한 작렬의 주술 지속시간 초기화는 주술 : 처단의 기본 지속시간 6초를 초기화한다는건지 총 지속시간 600초를 초기화해준다는건지 그건 모르겠네요. [비교 영상]
EXP
83,731
(34%)
/ 87,001
물리+매직 완벽한 하이브리드, 재앙 활 악마술사 가이드(최종) 활악술의 변신, 10초, 20초만에 우버3바바+횃불 씹어먹기 거울상 활악술, 이펙트 및 사운드 매직에로우로 변경하는 방법 재앙 활 악마술사의 스킬트리 분류
|



초코토끼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