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한'

대상자: [카벙클] 말걸지마이놈들아




■ 사건 설명

짝딜 사무분에게 힐러 '말걸지마이놈들아' 님께서 템렙 지적과 기믹 무빙 지적 & 트위터를 통한 2차 미터기 지적





* 발생 날짜
: 2021/01/31 새벽

* 사건 내용

도마 성 레벨링을 위해 파찾을 올렸고. 피해자이신 사무님 한 분이 파티에 들어오셨습니다. 
오래 기다려도 파티가 모집이 되지 않아, 매칭을 시도했고, 총 2번 '말걸지마이놈들아' 이 분을 만났습니다.

사무님은 작년 가을에 시작하신 투명싹이셨으며, 레벨이 69레벨이라 스카이와 장비를 착용하지 못한 채로, 보강 이딜샤이어 풀셋과 반지 하나, 일반 이딜샤이어 반지를 착용중이셨습니다.

처음에 사무님보고 되게 오뚝이같다며 누가 들어도 기분이 이상할 것 같은 언행을 시작으로, 자신의 말이 들리지 않으시냐면서 사무분에게 지속된 대답을 요청 & 강요했으며, 가만히 옆에서 지켜보고 있던 저는 아무래도 이건 아닌거 같아, 언행이 안좋으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곧바로 님도요, 라는 반박이 날아오게 되었고, 몇번의 채팅이 더 오갈 때 즈음, 

평소에 채팅을 잘 보지 않으시다고 말씀하신 사무님은 그제서야 채팅 기록을 확인하고, 이 판이 끝나고 레벨업을 하게되면 그때 장비를 바꾸겠다며, 말씀하셨습니다. 

그럼에도 힐러님의 거친 언행은 지속되었으며, 아예 트위터까지 찾아와서 템지적과 기믹 실수 지적을 지속하셨습니다.

처음에 던전이 끝났을 즈음, 저희는 가벼운 마찰로 생각하고 넘기려고 하였으나, 오래 지나지 않아 사무님 트위터를 찾아와서 이런 이야기를 하는것은 선을 넘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외부 프로그램인 미터기까지 가지고 오셔서 지적하신다면, 제재 대상에 포함된다는 사실을 모르시는지요?

애초에 레벨링을 돌고 있다는 뜻은 그 직업에 대한 숙련도가 미숙하며, 아직 완벽히 터득하지 못한 잡새싹이라는 말입니다. 조금만 배려하고 조금만 곱게 말씀하셨어도, 이런 일들은 안 일어났을텐데 말이지요.

빠르고 진정된 사과가 나오길 바랍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아이디는 보호를 위해 가렸습니다.

■ 요약 내용

힐러가 짝딜(사무)님의 기믹 실수와 템렙을 지적하면서 파티 내 분위기를 흐림, 더 나아가서 트위터로 찾아와 지적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