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Gr'ahatia(나이트) , [카벙클] 연섦(백마)

대상자:  [톤베리] 그랑주화(암기) , [초코보] 례윤(사무)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1.07.03~

* 사건 내용

: 우선적으로, 추가글이 올라가지 않아 사사게 글로 새로 작성하게 된 점, 죄송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백마와 나이트가 언약자임을 밝히셨던데, 저희 쪽에서도 암기님과 소환사님이 언약자 사이임을 밝힙니다.


몇 분께서 올려달라고 하셨던 프프로그 닉네임을 가린 채 올려드립니다.  (알려주신 분, 감사합니다.) 


우선적으로 미터기는 딜이 높게 나오는 오류가 있다 들어서 프프로그로 업로드합니다!

글이 올라가지 않아, 댓글로 프프로그 링크 첨부합니다. 

확인 결과, 인벤 본문에 링크를 하나만 올릴 수 있다는 점과 댓글로 프프로그 공유 시 프프로그를 확인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이에 구글 문서로 프프로그 내용을 정리해 올립니다. 처음이라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y7HfdpfLmtVYj143fDw1oH9032pR0WTmSFffy8KYU4s/edit?usp=sharing

6월 4일 공대 시작 후 얼마되지 않은 로그입니다. 


나이트가 사무에게 개기식-홍염 콤을 치라고 전해 받았던 것으로 짐작하는 6월 11일 로그를 찾지 못해 6월 18일 로그로 대체합니다. 나이트가 일기장에 적은 내용입니다.  6월 11일 이날, 사무님의 개기식-홍염 피드백을 받아서 일기장에 적은 것입니다. 





6월 18일의 사용 스킬 내용 확인을 해보신다면, 개기식-홍염을 친 전적이 있음을 말해드립니다. 저도 피드백을 받았을 때 이게 맞는 것인지 아닌지 매우 의문이 들어, 단일딜 쳤거든요. 


6월 25일에 올린 로그입니다. 

7월 2일에 올린 로그입니다. 

7월 9일에 올린 로그입니다.

죄송합니다. 이 사이의 로그는 찾지 못했습니다. 

7월 28일 로그입니다. 

7월 30일 로그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말 적습니다. 대타로 뛰어주셨던 사무님의 지인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전보다 훨씬 많은 횟수로 주사위를 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몇가지 로그는 미터기 자체가 지금 제 컴퓨터에는 남아있지 않아, 백마님께 부탁드렸습니다. 

참고로 클자는 사무님와 기공님입니다.

그 외 전부는 미클자이시구요. 탱커 중에 클자없습니다.

또한 댓글로 제가 공대장의 뒷담을 하셨다고 하셨던대.

이렇게 선동과 날조를 하시니, 참으로 믿을 수가 없네요. 현재 공대장하고 여전히 친분 유지하고 있고 공대는 4~5주차쯤 조기쫑 이야기가 이미 나온 상태였습니다. 이에 관하여 공대장께서 입증해주시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또한 절렉 공대 디스코드에서 공팟 갈 인원을 묻는 글을 올렸을 때 몇 가지는 3물 연습팟 가실분! 이런 식으로 적으셨던 것을 기억합니다만... 이 것을 보고 가지 않아도 되겠다. 라는 생각을 한 것은 제 잘못이겠죠. 또한 공팟을 아예 간 적이 없던 것은 아니나, 여러분들과 함께 공팟을 간 적은 있다는 사실이 있음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변명으로 들렸다면 죄송합니다. 이에 관한 비난은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 학자님께서는 따로 사과해주셨습니다!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추가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