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카무라님의 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907&l=4044)을 참조했습니다.
* 10레벨 이상 영웅이 많은 올드비분들께는 별 쓸모가 없지 싶습니다.
* 2.0 베타 정책의 변경이나 글 자체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적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1. 5렙작을 해야할까요?
영웅 5렙작을 하는 이유는 500골드 보상을 받기 위해서죠.
그러나 히오스 2.0에서도 영웅 5레벨마다 500골드를 보상으로 줍니다.(9레벨 보상 750골드는 사라지지만요.)
따라서, 5렙작을 무리해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2. 6렙작을 하라구요?
5렙작을 할 여건이 되시는 분이나 이미 5렙작을 하신 분들은, 6레벨까지 만드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6레벨 이상에서 기존의 경험치 요구량이 2.0의 경험치 요구량을 역전합니다.
즉, 6레벨을 찍을때까지는 기존의 레벨업 효율이 2.0의 레벨업 효율보다 높다는 겁니다.
아시다시피 8레벨 이하에서는 기존 레벨이 유지되기 때문에,
2.0 이전에 6레벨을 찍어둔다면 경험치 보너스를 받는 효과가 생깁니다.
5레벨 500골드 보너스는 2.0 이전에 받고, 10레벨에서 받는 500골드 보너스는 2.0 이후에 받는 것도 방법이죠.

3. 9렙작을 해야할까요?
9레벨 보너스 750골드는 매력적인 보상입니다만,
기존 9레벨(경험치 총 650만)은 2.0에선 11레벨에 해당하는 경험치입니다. 
즉, 2.0에서 10레벨 보상인 500골드를 받을 수 없으며,
또 하나의 10레벨 보상인 [영웅별 전리품 상자]도 받을 수 없을테니,
9레벨 750골드를 받는게 오히려 손해일 수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음. 오류라면 지적해주세요)

하지만 2.0 10레벨이 기존의 8레벨 60% 즈음에 해당하므로,
60%를 넘어 9레벨을 거의 다 찍어가는 영웅은 어차피 2.0에서 10레벨을 초과할테니 
그냥 9레벨 750골드라도 받는게 좋겠습니다.
2.0 적용 후 빠르게 영웅별 10레벨을 찍고 싶다면 8레벨 정도를 만들어두시면 됩니다.


정리 : 
1. 5렙작 무리해서 하실 필요는 없고요.
2. 하실거면 6레벨까지 찍어두시는게 좋습니다.
3. 9렙작은 추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