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몬스터
기준이 생성시 기준입니다.
레이스 캠프


                       체력    공격력   방어력   공격속도  크리티컬확률    나오는시간   리스폰 시간  dps          총 dps
레이스              400        25         15        0.638              0%               1:40             0:50     15.95          48.488 
작은 레이스(x3) 275        17          5                                                                              10.846

늑대 캠프

                                                              

                    체력    공격력   방어력   공격속도  크리티컬확률  나오는시간 리스폰시간 dps   총 dps
큰 늑대          550         24        9          0.679           25%            1:40          1:00      20.37    44.135
작은 늑대(x2) 360        14         6                                                                                  1.8825 (크리계산 안한수치)


작골(두마리의 작은 골렘)


                  체력    공격력   방어력   공격속도  크리티컬확률    나오는시간   리스폰 시간    dps       총 dps
큰골렘         950        54         12         0.613           0%                1:40            1:00          33.102     51.492
작은골렘      450        30         12                                                                                18.39

직접 실험해본 결과 작은 몬스터도 대충 분당 60의 체력 증가량과 1정도의 공격력 증가량을 보였지만 정글도는 속도가 들쭉날쭉하다보니 정확한 데이터를 뽑아내기가 힘들군요. 

다음은 버프 몬스터입니다.

블루 골렘



                        체력      공격력        방어력   공격속도  크리티컬확률 나오는시간 리스폰시간 dps   총 dps
고대의골렘1375(+90/m)  65(1.025/m)    20         0.613            0%             1:55         5:00       9.845   54.783
어린도마뱀     325                 11           8         0.679                                                         7.469

도마뱀장로



                      체력         공격력      방어력   공격속도  크리티컬확률  나오는시간  리스폰 시간  dps      총 dps
도마뱀 장로1372(+90/m)  65(1.025/m) 20         0.625            0%              1:55            5:00      40.625    55.563
어린 도마뱀     325              11           8          0.679                                                           7.469

버프 몬스터는 분당 데미지와 체력 증가량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DPS는 초당 데미지입니다. 위의 DPS는 방어력을 0으로 계산해서 한것이기에 영웅 아머량에 따라 %로 깍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정글 몬스터가 주는 골드량과 경험치량을 보겠습니다.



                               레이스                  늑대                      작골                     레드                  블루   
골드량                      45                         54                         55                       76                     76
경험치량(XP)            180                       148                       155                      275                     295

세부적인 몬스터 경험치량은 표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레이스가 골드량은 가장 조금 주지만 경험치량은 버프몬스터를 제외하곤 가장 많다.
-두 버프 몬스터가 주는 골드량같으나 경험치는  블루가 조 금 더 많이준다.


글로벌 골드 몬스터

아래 두 몬스터는 글로벌 골드를 주기에 팀 골드량 벌리기에 가장 좋은 몬스터입니다.

드래곤


골드량: 190(+25 처치한 사람에게)
경험치: 400
체력   : 3200+(220x가장 레벨 높은 챔피언)
공격력: 145
아머   :   20
마방   :   30
공속   : 0.658
등장시간   : 2:30
재등장시간: 6:00
특수 능력
Dragon Burning
초당 15의 트루뎀
공격속도 20% 감소

-주력 AD딜러가 드래곤한테 맞지 않도록 유의합니다. 공격속도가 20% 감소 됩니다.
-드래곤의 체력량은 게임내에서 가장 레벨 높은 챔피언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들 아는 사실이겠지만 드래곤과 바론은 cc면역입니다.


바론 네셔


골드량: 300(+25 처치한 사람에게)                      바론 스킬목록
경험치: 900                                                 고대의 분노70의 마법데미지를 주며 맞을 때마다 데미지가
체력   : 9876(+125/m)                                     25퍼 증가하는 디버프가있다. 최대 10회 중첩(최대350%)
공격력: 460                                                  게걸스러운부식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물리데미지를 준 후
아머   :  120                                                 물리 공격력을 50%감소 시키는 디버프를 시전한다.
마방   :   70                                                  휩쓰는 일격  근접해 있는 모든 챔피언을 600만큼
공속   : 0.208                                                 날려 버린다.
등장시간   : 15:00                                           유동체 뛰우기/추진 강가에서 녹색의 거품이 일어난 후 
재등장시간: 7:00                                              공중으로 에어본 시킨다.


-바론을 잡을시 AD기반 챔피언은 근접하지 않는것이 좋다. 이 AD 감소 디버프는 처음 친 챔피언한테 적용되는것이 아니라 바론과 가장 가까운 챔피언한테 적용된다.
-고대의 분노는 하늘위에서 폭포처럼 떨어지는 녹색 체액이다. 이는 여러 챔피언이 맞을 수있고 데미지가 중첩되어 증가하므로 피해주는 것이 좋다.
-바론의 에어본 스킬은 강가에서 일어나는 녹색 거품만 봐도 피하기 용이하다.



자세히 보시면 누누 공격력이 원래 71이였는데 36으로 떨어진걸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