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우려대로 장판형 공증을 전혀 고려하지않은 스마게로 인해

바드와 도화가의 음진 해우물이 병신스킬이 되어버림

그리인해 사멸이 오히려 홀나와 함께하는 상황 발생

와중에 끝마딜러들은 도화가랑 붙기 싫어서 파티조정이 많이 생김

이렇게 만들거면 해우물 음진 지속시간 상향 시켜달라 들고 일어남

와중에 홀나는 축오범위에 대해서 말하지만 묵살

여론이 음진 해우물 문제 있다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긴급 핫픽스 패치로 지표가 낮게 나오는 바드와 도화가의

음진의 범위 상향과 해우물, 음진 공증 지속시간이 증가함

홀나는 아무것도 없음

홀나들 불만이야기해도 최종레이드에서 성능이 제일 좋은데

상향의 필요성이 있냐는 말이 나옴

(당장 카멘4관문,에키에서 성능하자 있었던것, 격돌때 축오꺼짐 이슈

는 고려조차 하지않음)

결국 바드 도화가만 상향 하긴 좀 그랬는지 다음 밸패 때

피면기인 정의 집행에 무력이 상향되고 빛충에 부파 1달아주고 끝남

쓰는 스킬에 피면 줘야지 딜홀나스킬을 무력 쳐올려준다고 쓰겠냐고

욕존나하지만 그래도 부파상향된거 아님? 이라며 상향해줘도

지랄한다고 욕처먹고 그 와중에 바드는 마나가 부족한 문제를

어느정도 완화해주는 패치를 받고 도화가는 저달의 특화효율과

수치 상향을 받음

그리고 베히모스에서 짤힐의 중요성과 신보의 정화 능력이 매우

우수하다는 글이 올라오며 인식은 하늘을 찌르게 됨

그 다음 레이드에서 개같이 씨발 정화불가능 패턴 덕지덕지쳐바르고

또 씨발 상면은 가능한 패턴을 쳐만든 뒤 홀나 병신되는 레이드를

만들게 되고

홀나가 최종레이드에서 좆구린데 핫픽스가 있어야하지 않냐는

의견이 나와도 인벤에서는 수라 언제하향하냐 블레 소울 사기다

소울이 왜 저기 끼냐 쳐싸우고 있어서 묵살 당함

바드 도화가는 이미 한차례 상향으로 만족해서 아무말이 없기 때문에

초반에만 말좀 나오다가 레이드 숙달되고 다음 레이드가 나오면

또 다른 문제로 본문의 초반 부분으로 반복됨








이게 3년간  바라본 홀나 패치 패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