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테섭 2차 패치를 봤을때 구조적으로는 광기 패치가 더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상황이라

광기 공략을 테섭 기준으로 수정해서 올렸습니다 

수정이 많았던 딜사이클 부분과 스킬 셋팅 부분을 아래에 첨부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24초 사이클 같은경우는 다 도찐개찐이라 레더내에 스킬 4개만 잘 박을 수 있다면

별차이가 없으니 피니쉬 옵드 외에는 취향대로 스킬순서를 바꿔도 무방하다 생각합니다

수정) 24초 3번 사이클을 피니쉬 혼신의 일격으로 수정했습니다
36-24, 36-36 사이클은 모두 피니쉬 혼신의 일격으로 수정했습니다


2. 스킬 셋팅 및 사이클 운용
광기 버서커는 체력이 25%로 유지되니 50% 미만에서 추가 딜증을 주는
스킬들인 소드스톰(화염트포)이 필수로 채용되고
헬블레이드의 필사의 일격, 블러디 이럽션(즉발) 트포,
오버드라이브 필사의 일격, 무자비함(즉발) 트포를 채용하는 것이 비기와 큰 차이점 입니다.

이를통해 광기 버서커는 버프기인 레드더스트, 체인소드(마운틴)을 채용하고,
주력스킬로 피니쉬 스트라이크, 오버드라이브, 헬블레이드, 소드스톰, 브레이브 슬래쉬, 템페스트 슬래쉬
를 채용하여 기본쿨타임 24초로 모든스킬을 한사이클로 돌릴 수 있습니다
오버드라이브의 한계돌파 트포를 사용하여 오프닝 한사이클 딜을 더 높이는 36초 사이클도 있으나,
운용난이도가 올라가고 전체 dps는 비슷하므로 아래에서 따로 설명하겠습니다.

브레이브 슬래쉬와 템페스트 슬래쉬는 빠른준비 트포가 있으므로,
피니쉬, 오버드라이브, 헬블레이드, 소드스톰, 레드더스트에 홍염룬을 동일한 레벨로 채용하고,
피니쉬, 오버드라이브, 헬블레이드, 소드스톰, 브레이브, 템페스트에는 멸화룬을 채용합니다.

트포작해야되는 분위는 진하게 처리했습니다

(1) 24초 사이클 셋팅 및 운용

(10) 레드더스트 111  출혈(전설) - 홍염
(12) 피니쉬 232/332 - 질풍(전설) - 멸화, 홍염
(12) 오버드라이브 331 - 질풍(전설) - 멸화, 홍염
(12) 헬블레이드 232 - 집중(전설) - 멸화, 홍염
(12) 소드스톰 221 - 집중(전설) - 멸화, 홍염
(11/12) 브레이브슬래쉬 222 - 단죄/집중 - 멸화
(11/12) 템페스트슬래쉬 331/332 - 심판/집중 - 멸화
(4) 체인소드 - 정화/출혈/질풍 or (7) 마운틴 11- 정화/출혈/질풍

홍염은 모두 동일레벨로 셋팅

1) 레더-[옵드-피니쉬-헬블-소드]-체인(마운틴)-[브슬-템페](브슬 탬페 단죄심판 채용) - 반복
2) 레더-[옵드-피니쉬-헬블-브슬]-체인(마운틴)-[소드-템페] - 반복 (추천)
3) 레더-[옵드-피니쉬(혼)-소드-브슬]-체인(마운틴)-[헬블-템페] - 반복

템페는 3트포 휘몰이냐 폭베냐는 폭베가 딜이 12% 가량 높지만 시전모션이 길어서 취향차이입니다
편하신데로 고르시면 됩니다.

체인소드와 마운틴도 취향차이로 고르시면 됩니다.
체인소드 채용시 체인소드를 4레벨만 찍어도 되므로 브슬, 템페를 12랩까지 줄 수 있습니다
마운틴 채용시 7레벨을 찍어야 하므로 브슬, 템페를 11랩으로 내려야 합니다.
따라서 딜적으로는 체인소드 채용이 유리해보이지만,
마운틴 시전시간이 짧고 치적버프가 체인소드보다 1초 길어서(체인 3초, 마운틴 4초)
마운틴 치적버프에 스킬 2개를 넣는게 좀더 여유가 남게 되어 실전에선 마운틴이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체인소드와 마운틴 룬 채용은 정화가 필요하지 않은곳은 질풍이나 출혈을 취향따라 채용하시면 됩니다
질풍을 채용하면 딜사이클이나 카운터가 편해지고 출혈을 채용하면 딜을 약간더 쌓을 수 있습니다

딜사이클은 레더 버프안에 스킬 4개, 체인(마운틴) 버프 안에 스킬 2개를 넣는 사이클이 기본사이클입니다.
1), 2), 3)번 사이클은 한사이클 dps는 솔직히 그렇게까지 차이 나지 않습니다.
얼마나 레더내 스킬 4개를 잘박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취향따라 고르시면 될것 같습니다.

1)번 사이클은 헬블 소드 순서 바꾸셔도 무방합니다
헬블을 먼저 넣으면 딜이쌘 헬블이 레더안에 들어가고 소드가 안들어갈 수 있습니다
소드를 먼저 넣으면 화상딜을 레더버프에 약간더 묻힐 수 있지만 헬블막틱이 레더에 안들어갈 수 있습니다
추가로 헬블을 사이클 마지막에 넣으면 도약으로 인한 이동기능으로 쫓아갈 수 있다는점이 장점입니다
레더안에 헬블 소드가 들어가기 때문에 가장 오프닝딜이 높지만
시전모션이 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대신, 브슬, 템페에 단죄 심판을 채용하여 단심의 마나리젠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2)번 사이클은 브슬이 레더안에 들어가고 소드가 체인(마운틴) 위치로 이동한 사이클입니다
브슬과 소드가 백어택 추가딜, 화상딜을 제외하면 딜이 거의 비슷한데
시전모션은 브슬이 압도적으로 빠르기 때문에
레더 내에 4스킬을 넣기가 좀더 용이해진 사이클입니다
헬블과, 브슬은 서로 순서를 바꿔도 취향따라 무방합니다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클입니다

3)번 사이클은 시전모션이 가장 긴 헬블을 체인(마운틴)에 넣고 소드스톰이 레더안에 들어온 사이클입니다
대신, 피니쉬를 혼신의 일격으로 교체하여 전체사이클딜을 가장 높은 사이클입니다
레더내 스킬4개를 넣기에 가장 안정적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dps가 나오지만,
헬블이 빠지기 때문에 딜을 모는 레더내 오프닝 사이클딜이 낮다는점이 단점입니다.



템페, 브슬은 11랩으로 계산했습니다. 소드스톰 화상딜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소드스톰 화상딜은 보석, 다른 트포 딜증 적용이 없기 때문)


(2) 36초 사이클 셋팅 및 운용

(10) 레드더스트 1
(12) 피니쉬 332 - 질풍(전설) - 멸화, 홍염
(12) 오버드라이브 332 - 질풍(전설) - 멸화, 홍염
(12) 헬블레이드 231/232 - 질풍(영웅) - 멸화, 홍염
(12) 소드스톰 221 - 질풍(영웅) - 멸화, 홍염
(11/12) 브레이브슬래쉬 222 - 집중/질풍 - 멸화
(11/12) 템페스트슬래쉬 331/332 - 집중/속행 - 멸화
(4) 체인소드 - 정화/출혈/질풍 or (7) 마운틴 11- 정화/출혈/질풍

피니쉬, 소드스톰은 홍염레벨을 다른스킬보다 1-2랩 높게 셋팅

36초 사이클은 오버드라이브를 36초 한계돌파 트포로 채용하고,
피니쉬는 혼신의 일격 트포를 사용하여
이전 3주력 사이클과 유사하게 딜사이클을 수행하는 트리로
오프닝 딜사이클이 높다는 점이 장점이지만
24초 사이클보다는 운용난이도가 높아진다는점과 dps는 약간 낮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다만, 실전에서는 1-2사이클 돌린후 사이클이 첨부터 다시 초기화될 수 있으므로,
고숙련자의 경우에는 실전 고점은 높게 뽑을 수도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1) 36-24 사이클
레옵피브소-마헬템 / 레피소헬브-마옵템/ 레피소헬브-마템 /

오버드라이브는 36초 한계돌파 트포 사용 헬블은 블러디이럽션 24초 트포를 사용하는 사이클입니다
이 사이클의 장점은 레옵피소헬 오프닝 레더 사이클딜이 가장 높다는 점이 장점이고
2번째 사이클딜도 높지만 3번째 사이클딜이 낮은것이 단점입니다.
실전에서는 3번째 사이클까지 연속으로 딜을 넣는 경우가 희박하니
실전딜이 높을수 있는 사이클 입니다
헬블을 24초쿨로 사용하기때문에 마나소비가 증가하므로
브슬에 집중룬을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2) 36-36 사이클
레옵피브소-마헬템 / 레피브소템-마옵/ 레헬피소-마브템/ 

오버드라이브는 36초 한계돌파 트포 사용 헬블은 대지뒤집기 36초 트포를 사용하는 사이클입니다
패치전 3주력 사이클과 유사한 사이클이므로 적응하기 쉬운 사이클입니다
36-24 사이클에 비해 오프닝 레더사이클 동일하면서 전체 첫사이클딜은 더 높습니다
다만 두번째 사이클은 36-24 사이클보다는 낮아져 취향차이에 따라 고르시면됩니다
헬블을 여전히 36초 사이클로 사용하므로 마나가 가장 넉넉 한 딜사이클입니다



템페, 브슬은 11랩으로 계산했습니다. 소드스톰 화상딜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소드스톰 화상딜은 보석, 다른 트포 딜증 적용이 없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