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셋 딜증량
2셋 17%
4셋 추피 20%
6셋 20%

추피
무기 품질 96기준 28.44
악추피 대략 5퍼 가정

추피20%의 효율
갈망12% + 악추피5% + 무품28,44% = 45.44%
165.44 / 145.44 = 13.75%

악몽셋 딜증
117 * 1.1375 * 1.2 = 59.705%

치명 1604, 신속 834 기준
치적 90.6 백 100
쿨감 17.9%
레더 쿨 약 17초



사멸셋 딜증량
2셋 치피22%, 백치피65%
4셋 치적22%
6셋 9%, 백26%

오버치적으로 인해 귀걸 2개 신속 장착
치명 944, 신속 1428 기준
치적 88.98 / 백 98.98
쿨감 30.66%
레더 쿨 약 14.5초

사멸 4셋 치적 22%가 스탯 변환으로 쿨감화됨
한 사이클이 17초에서 14.5초가 됨 
약 17%의 딜증 (허수 기준 풀쿨감효율임, 실전이면 훨씬 낮아짐 쿨감의 딜증효율은)

원예돌기광달2 기준
치피 250%
2셋옵 효율 
백X 치적 88.98% 치피 250->272
(2.72*88.98+11.02) / (2.5*88.98+11.02)
253.0456 / 233.47 = 8.384%

백O 치적 98.98% 치피 250->315
(3.15*98.98+1.02) / (2.5*98.98+1.02)
312.807 / 248.47 = 25.89%

2셋옵 : 백X 8.384%, 백O 25.89% 딜증





악몽은 저받 16%
사멸은 기습 25% 라 가정하면
백어택 64% 일 때 둘의 각인이 동일 (16%)
백어택 100% 일 때 기습 쪽이 각인 상으로 7.758% 강함


6셋 다 합쳐서 딜증률 계산하면

백 100% 기준
125.89*1.17*1.26 = 85.587% 딜증

백 50% 기준
백 85.587 * 0.5 = 42.7935
백X (108.384 * 1.17 * 1.09)% * 0.5 = 19.11%
합치면 61.9035% 의 딜 기댓값

백 64% 기준
백 85.587 * 0.64 = 54.775
백X 38.22 * 0.36 = 13.759
합치면 68.534% 의 딜 기댓값



대충 기습과 저받이 동일 선상에 놓이는
백어택 64% 기준
악몽 : 59.705%
사멸 : 68.534%

둘의 딜 차이
5.52% (허수아비 풀쿨감 이용 기준 최대 5.52%임, 실전 가면 더 떨어짐)

아 참고로

6사멸은 마나 좆나 딸려서 아예 못씁니다 ^^

쓸거면 2악 4사 해야하는데

2악 4사는 6 사멸에 비해 4.77% 약합니다

그렇다면

악몽 vs 6사보다 더 약한 2악4사?    2악 4사 왜씀?

걍 악몽으로 백어택 최대한 노리면서

레더 썼는데 대가리 돌리면 어쩔수없이 남은 스킬 지속시간내로 4개 우겨박지

사멸세트로 레더 썼는데 대가리 돌리면

백 안잡을 시 셋옵딜증숫자가 9.13% 되는데 6악몽 59.705% 에 비해 셋옵으로만 영수증 데미지가 약 32.7% 약해짐 (각인 두개)

기습 25%까지 빠지면... 오우 ^^



걍 백어택 준다고 사멸 기습 강제화 된다는 분들은 멍청한거거나 
레이드동안 레더콤(14.5초쿨) 내내 올 백어택 박는 개씹 금손이거나 둘 중 하나임 ㄷㄷ



백어택을 주장하는 이유는

버서커 전체 깡통 데미지 상향의 일말의 여지조차 주지 않고 있는 스마게에게

백어택이라도 받아서 스웨4타딜 복구 + 치적불균형 해소를 위함이지

사멸 기습 같은 말도 안되는 거로 고점 뚫기 위한게 아님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