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스킬 백어택 추가


 현재 고점도 낮고 운영도 개불편한 비기는 사멸비기로 유일하게 고점 뚫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버서커는 고점 빌드를 왜 못쓰게 막아둠?

 광기는 어차피 과치적때문에 사멸 못감. 버서커 선후딜로 극신사멸을 어케 하냐고 레더문제도 있는데. 최고점 빌드의 가능성을 열어두기 위해서는 사멸비기 가능성 열어두는 게 반드시 필요.


 진짜 궁금한게 이렇게 칼로 패는 스킬에 백어택 죄다 달아줘놓고는 신스킬에는 왜 안줌?
그럴거면 크라임 해저드 왜 백어택으로 바꿔줬음?

 어쩌라는거냐고 보너스 개념이면 걍 헤드어택 유지해주지 차라리 백어택을 전부 없애고 딜 기댓값 11.8% 올려주던지 죄다 헤드어택으로 바꾸던지 그런 짓은 왜 안함? 직관성 개떨어지는 설계임 진짜. 

2. 마나 개선. 포식자는 해줬는데 마나문제 심각한 젠더락 클래스는 왜 스킬난사 못하게 막아둠?

광기 24초 쿨정렬 빌드는 왜만들어놓음? 어차피 끝마가는데. 

끝마가 딱떨어지게 뜨는것도 아니고 레더콤 중간에 끝마가 터져버리면 어차피 레더에 묶여있어서 쿨타임 감소 효율도 아예 없이 걍 딜 40퍼센트 나락가버리는거임.

 악몽 말고 입을 수 있는 세트가 있긴 함? 구원은 아예 갈 수도 없는 개 웃음벨 세트고 환각은 미친 과치적이고 사멸은 백어택도 안달린 스킬에 극신사멸 운영도 못함. 그렇다고 각성 3주고 지배광기 아니면 97깎고 단심똥꼬쇼하면서 지배써야함? 6지배도 마나 개마르는데 이게 말이 되냐? 

스킬쿨을 놀리지 않으면 딜이 떨어져버리는, 고점을 오히려 개틀어막아버리는 이 망할 설계는 누가 한거임? 

집중룬을 모든 스킬에 쳐박아도 스킬을 쓸때마다 최대 마나의 7퍼센트가 상수값으로 빠져버리는데 이걸 어떻게 끝마를 안보냐고. 이럴거면 24초 스킬 쿨정렬은 왜해준거임?